기능성 콜라겐 원료 중 피부 관련 국내 최다 지표 개선이 확인된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플래티넘

이너 뷰티의 여왕, 콜라겐

아무리 효과가 좋은 화장품을 발라도 건조한 증상이 가시지 않고, 잠을 푹 자고 일어나도 칙칙한 안색이 나아질 기미를 보이지 않는 까닭은 슬프게도 피부 노화 때문이다. 우리 피부는 나이가 듦에 따라 피부를 구성하는 성분인 콜라겐,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등의 성분이 감소하며 피부에 다양한 노화 흔적이 나타난다. 특히 콜라겐은 진피의 90% 이상을 차지하는 성분으로 피부 속 기둥 역할을 하기 때문에 콜라겐이 줄어들면 피부에 주름이 생기고 탄력이 저하된다. 또한 자외선에 노출되면 콜라겐 감소가 촉진되어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깊고 굵은 주름이 생긴다. 그러므로 피부 건조나 탄력이 고민이라면 콜라겐을 보충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은 2010년 출시 이후 누적 1억 개의 앰플이 판매되었을 만큼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러한 슈퍼콜라겐이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저분자 콜라겐뿐 아니라 히알루론산, 비타민 C등을 함유한 프리미엄 이중 제형 콜라겐, 슈퍼콜라겐 플래티넘으로 출시되었다.

속부터 밀도 있게 채워 빛나는 광채 피부 선사

슈퍼콜라겐 플래티넘은 마시는 액상 앰플과 정제 2정으로 구성된 바이탈뷰티 최초 이중 제형으로 피부 겉부터 속까지 촉촉하게 가꿔주는 프리미엄 콜라겐이다.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피부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AP콜라겐효소분해 펩타이드 1,500mg과 히알루론산을 주원료로 함유하여 피부 속 수분을 2중으로 채워 촉촉하게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항산화 효과가 있는 비타민 C와 셀렌을 함유하여 신체에 활력을 부여해 준다. 상단 캡에 들어있는 2종의 정제는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흰색의 정제는 비타민 B6를 주원료로 함유하고, 병풀 추출물과 밀크세라마이드, 엘라스틴을 부원료로 함유해 피부 건강을 도와준다. 노란색의 정제는 비타민 C를 주원료로 함유하고, 부원료로 글루타치온효모추출물, L-시스테인을 함유하여 생기 넘치는 피부를 선사한다. 슈퍼콜라겐 플래티넘은 저분자 콜라겐을 포함하여 무려 6중 기능성 원료를 함유해, 앰플 하나로 똑똑하게 영양 성분을 챙길 수 있다. 잠들기 전 슈퍼콜라겐 플래티넘 섭취를 더하여 피부 보습, 탄력, 주름 뿐 아니라 생기 넘치는 피부로 관리할 수 있으니 쇼핑리스트에 꼭 올려두길.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플래티넘 핵심 성분

 

 

#2중보습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피부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콜라겐 원료인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 1500mg과 히알루론산을 주원료로 함유하여 피부 속 수분을 2중으로 채워 속건조를 개선하고 피부 겉부터 속까지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6중기능성
슈퍼콜라겐 플래티넘은 액상과 정제의 듀얼 제형으로 6중 복합 기능성으로 설계가 된 프리미엄 앰플이다. 저분자 콜라겐(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 1,500 mg과 히알루론산 외에도 비타민 C, 비타민 B6, 비오틴, 셀렌까지 함유하여 앰플 하나만으로도 간편하게 영양 성분을 챙길 수 있다.

#최초콜라겐 #최다콜라겐
기능성 원료인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슈퍼콜라겐 플래티넘에 함유된 콜라겐은 기능성 콜라겐 원료 중 ①국내 최초 세라마이드 양 증가 확인 ②국내 최초 자연보습인자 증가 확인 ③피부 관련 국내 최다 지표 개선됨이
확인되었다. 또한 ④바이탈뷰티 브랜드 최대 콜라겐 함량인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 1,500mg을 함유하여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피부 탄력을 높이는 셀프 마사지

쇄골 마사지

1. 손바닥을 쇄골에 대고 안에서 밖으로 원을 그리며 누른다.
2. 엄지와 검지로 쇄골 아래쪽을 꼬집듯이 자극하고 반대쪽도 실시한다.

 

목 근육 마사지

1. 귀 옆에서부터 쇄골까지 이어지는 목빗근(흉쇄유돌근)을 엄지와 검지로 꼬집는다.
2. 같은 동작을 반대쪽도 실시한다.

 

얼굴 쓸어 올리기

1. 얼굴 근육을 꼬집듯 잡고 위로 끌어올린다.
2. 손바닥을 턱에 대고 관자놀이까지 끌어올리고 3초 정도 멈춘 뒤 마무리하고 반대쪽도 실시한다.

 

귀 마사지
1. 귀를 잡고 손가락을 비비듯이 마사지한다.
2. 귀를 반으로 접어 꾹꾹 누른다. 3. 1과 2의 동작을 반대쪽도 실시한다.

 

헤어라인 마사지

1. 주먹을 쥔 손을 관자놀이에 대고 아래에서 위로 마사지한다.
2. 같은 동작을 반대쪽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