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력과 광채를 동시에 잡다

하루 종일 마스크를 끼고 생활하는 동안 잊고 있던 피부에 대한 고민이 실외 마스크 착용 자율화와 함께 다시 고개를 들기 시작했다. 마스크 안에 가려졌던 팔자주름과 늘어진 턱선, 광대뼈 위의 잡티와 기미가 만천하에 드러나게 된 것. 탄력에 집중하자니 2년여 동안 깊게 자리 잡은 잡티와 기미가 눈에 띄고, 잡티 먼저 신경 쓰자니 축 처진 페이스 라인을 외면하기 어렵다. 이렇듯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아야 하는 상황에 반가운 제품이 등장했다. 바로 설화수 자음생 브라이트닝 라인. 세럼과 앰플로 구성된 자음생 브라이트닝 듀오는 자음생 라인의 독보적 탄력 강화 효능에 잡티 완화는 물론 피부 톤과 결을 개선하는 브라이트닝 기능을 더해 우리의 고민을 한결 덜어줄 제품이다.

진세노믹스™와 멜라솔브™가 만나다

설화수의 베스트셀러로 인기를 얻고 있는 자음생 라인의 핵심 성분은 진세노믹스™. 바이오컨버전 기술로 인삼의 생명력을 6천 배 농축한 안티에이징 성분인 진세노믹스™가 자음생 브라이트닝 라인에도 함유되어 피부의 힘을 탄탄하게 끌어올려준다. 여기에 아모레퍼시픽의 20여 년에 걸친 미백 연구 결과를 집약한 미백 특허 성분인 멜라솔브™가 더해져 눈에 띄는 잡티와 기미를 완화하는 것은 물론 피부 톤을 맑고 투명하게 가꿔 속부터 은은하게 광채가 우러나는 피부로 변화시켜준다. 설화수 자음생세럼 브라이트닝은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밀키 텍스처의 세럼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이지 않고 매끈하게 마무리되는 텍스처가 일품이다. 또 하이포알러지 테스트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한 자극을 낮춘 포뮬러로 트러블성 피부라도 걱정 없이 바를 수 있고, 아침저녁으로 순하면서도 효과적인 브라이트닝 케어가 가능하다. 피부에 즉각 스며드는 워터리한 텍스처의 설화수 자음생 앰플 브라이트닝은 멜라닌 침착을 억제하여 기미와 잡티를 집중 케어하는 멜라솔브™ 외에도 트라넥삼산, 비타민 C유도체(EAE)와 감초산이 더해져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개선해주는 제품이다. 이뿐 아니라 노랗고 칙칙한 톤을 개선해주는 동시에 열 자극으로 울긋불긋해진 피부의 붉은 기까지 진정시켜 피부 톤을 화사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무엇보다 2주 안에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자음생앰플 브라이트닝의 장점이다.

 

SURVEY RESULT

*시험 대상: 37~57세, 30명 ㅣ 시험 기간: 2021년 11월 30일~2022년 1월 26일
ㅣ 시험 기관: ㈜글로벌의학연구센터

 

설화수 자음생 브라이트닝의 놀라운 효과

탄력과 브라이트닝을 동시에 잡다! 속부터 차오르는 탄탄한 탄력으로 더 환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할 브라이트닝 듀오.

 

피부 톤을 환하게 만들어줄 마사지 테크닉

안색을 환하게 가꾸고 싶다면 설화수 자음생 브라이트닝 라인으로 관리하면서
다음 안색 개선 마사지를 병행하면 효과적이다.

STEP 1 손가락 전체를 이용해 이마 중앙에서 양끝을 향해 부드럽게 쓸어준다. 3회 반복한다.

STEP 2 검지와 중지를 벌려 눈을 감싸듯 대고,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쓸어준다.

 

STEP 3 손바닥 안쪽의 도톰한 부분으로 관자놀이를 지그시 누른다.

STEP 4 손가락을 모아 턱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쓸어준다.

 

STEP 5 양손 손가락으로 정수리 중앙의 움푹 파인 곳을 지그시 누르고, 두피를 쓸듯이 마사지한다.

STEP 6 엄지와 검지로 얼굴 근육 구석구석을 깊게 잡고 꼬집듯이 자극한다.

 

STEP 7 양손 손가락에 힘을 주어 목 근육을 꼬집듯 자극하고, 승모근을 수시로 마사지한다.

STEP 8 양 손바닥을 펴서 관자놀이에서 귀 옆을 지나 귀 뒤, 쇄골 방향으로 부드럽게 쓸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