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플래티넘 750ml(25ml×30앰플)+38.7g(540mg×30정, 750mg×30정), 18만원. 저분자 콜라겐을 비롯해 히알루론산, 비타민 C 등 기능성 원료를 함유해 피부 속부터 겉까지 촉촉하고 밀도 있게 케어하고 화사한 광채를 더해주는 프리미엄 이중 제형 콜라겐.

#기능성콜라겐 #광채피부 #2중보습케어

 

 

@yoonjooo_ 저녁에 맛난 거 먹고 영양제도 맛난 거 먹고. 맛있어서 더 먹고 싶은 맛! 들고 다니기도 편하다. 이제 꿀 피부 만들자!

 

@s__m0524 이제는 콜라겐도 마시면서 관리하기. 가방에 쏘옥 넣어 다니면서 마시기만 하면 되니까 너무 쉽잖아. 저녁 스킨케어 후에 마시고 먹고 콜라겐 관리 끝!

 

@sjy8353 피부 관리는 끝이 없어서 귀찮을 때가 많지만, 할 때 마다 달라지는 걸 느끼기에 오늘도 콜라겐 한 병 마시고 하루를 마무리해요. 콜라겐에 비타민 C, 히알루론산 함께 먹으면 더 좋다니 이젠 슈퍼콜라겐 플래티넘으로 매일 챙기려고요.

 

@ailee06 자기 전에 나의 루틴은 마시는 콜라겐. 콜라겐 함량이 더 늘어난 슈퍼콜라겐 플래티넘으로 피부는 물론 건강까지 챙겨요. 상큼한 체리레몬맛이라 맛있어서 더 좋아요.

 

@good.sh.c 마시는 액상 앰플과 정제로 구성된 이중 제형으로 피부 겉부터 속까지 촉촉하게 가꿔주는 프리미엄 콜라겐이에요. 침대 옆 협탁에 딱. 자기 전 냠냠. 주름은 채우고 보습에 탄력, 생기까지 퐁퐁! 자기 전에 까먹지 않고 먹는 중.

 

@sun_you.a_ 콜라겐 마시고 더 예뻐져야지.

 

@iam_soojung_ 요즘 잠자기 전 내 루틴은 콜라겐 마시기. 콜라겐 함량이 더 늘어난 슈퍼콜라겐 플래티넘으로 피부는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는 말씀! 콜라겐을 가방에 쏘옥 넣어 다니면서 관리 끝!

 

@eunryori 마시는 콜라겐 바이탈뷰티 슈퍼 콜라겐. 간단하게 마실 수 있고 간편하게 피부 탄력을 관리할 수 있어 추천해요! 나이 들수록 피부 관리가 어려운데 저랑 넘 잘 맞더라고요.

 

@so5ning_log 물도 잘 안 마시면서 피부가 어쩜 탱탱하냐며 신기해하는데 물은 안 마셔도 콜라겐은 챙겨 먹거든요! 식약처 기능성 인증을 받은 데다 비타민 C와 히알루론산까지 콜라겐이랑 같이 먹으면 좋은 건 다 들어 있는 슈퍼콜라겐 플래티넘으로 똑똑하게 챙기세요.

 

@yoooon_ha 어린이날 기념으로 나에게 주는 선물, 마시는 콜라겐. 마시는 타입이라서 더 편하게 이너 뷰티 챙기기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