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 RED

가장 인기 많은 네일 컬러는 단연 레드! 단, 여름에는 주홍빛이 가미된 레드 계열 컬러를 선택해야
더워 보이지 않는다. 또 강렬한 컬러의 매니큐어를 바를 땐 컬러가 강한 색조 메이크업은 피하는 것이 좋으므로, 입술에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422 란제리처럼 누드 톤의 MLBB 컬러를 바른다.

 

BLUE WAVE

손톱이 큰 편이라 비비드한 컬러를 손톱 전체에 바르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패턴을 활용해 컬러의 비중을 줄여보라. 추천하는 패턴은 물결무늬. 휴양지 바다의 파도를 연상시켜 여름 네일아트로 딱이다. 이때 눈에 음영을 더하는 정도로 끝내 색조 메이크업은 최소화하는 것이 좋다.

 

SYRUP NAIL

최근의 네일 트렌드는 투명 젤을 도톰하게 얹는 시럽 네일. 투명하기 때문에 화려한 패턴을 선택해도 과해 보이지 않으며 젊고 트렌디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입술에 헤라 센슈얼 프레쉬 립 오일 #002 노 네임을 듬뿍 얹어 투명하게 연출하면 손톱과 잘 어울린다.

 

FUNNY GRAFFITI

시럽 네일과 함께 MZ세대가 열광하는 네일 패턴은 펜으로 장난치듯 그린 일명 낙서 네일. 어떤 무늬를 그릴지 고민할 필요 없이 짧은 손톱에 선 하나, ×표 하나만 그려도 시크해 보인다.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382 레드 라이를 발라 번진 듯 연출한 립 메이크업과 블러셔로 색조 메이크업을 하고 선글라스를 쓰면 20년은 어려 보일 것이다.

 

RAINBOW NAIL

몇 년 만에 떠나는 여름휴가, 유니크한 네일 패턴을 찾고 있다면 다양한 컬러를 섞고 프렌치 네일과
풀 보디 네일을 조합한 이 패턴에 주목할 것. 콧잔등부터 얼굴에 넓게 블러셔를 바르고, 입술에는
헤라 루즈 홀릭 #100 소울 핑크를 바르면 바로 쿨한 서머 룩 완성!

 

GALAXY NAIL

휴양지에서도 우아한 아름다움을 포기하고 싶지 않다면 은하수처럼 영롱한 그러데이션 네일에 주목할 것. 비비드한 컬러와 화이트, 펄 등을 활용하는 패턴으로 완벽한 풀 메이크업부터 피부가 그대로 드러날 듯 투명한 메이크업까지 두루 잘 어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