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추얼 래디언스 리설페이싱 필. 12매, 4만8천원.
단 1회 사용만으로 피부에 즉각적인 윤기와 매끄러움을 선사하는 2-Step 필링 제품

#물광필링
#피부결정돈
#광채지속

 

@rabbit_zzu
최근 피부가 점점 더 좋아지는 중. 요즘 날씨가 너무 습하고 더운데, 이런 때일수록 피부 관리 더 열심히 해야죠! 저랑 같이 피부 홈 케어, 피부 관리해요!

 

@chaeni.gram
집에서 간편하게 각질을 제거하고 빛나는 피부를 얻어보아요.

 

@daily_su.a
요즘 유튜브에서 핫한 홀리추얼 패드를 써봤는데, 간단하게 닦아내기만 해도 각질이 정리돼 편하더라고요. 피붓결 정돈은 기본이고, 꾸준히 사용하면 물광 피부로 만들어준다니 피부 관리실에서 관리받은 듯한 물광 피부, 집에서 셀프로 만들 수 있어요~

 

@merryzzy
앞으로는 피부결 정돈이 필요할 때 홀리추얼 래디언스 리설페이싱 필 꺼내야겠다 화장대 서랍에 쟁여놔야하는 아이템!

 

@e__k.closet
휴가철에 들고 다니기에 딱 좋은 홀리추얼 래디언스 리설페이싱 필. 1회분씩 개별 포장되어 위생적이고 씻어내지 않아도 되니 간편해서 좋구나!

 

@effyismyownmuse
홀리추얼 래디언스 리설페이싱 필을 쓰는 중. 요즘 피부에서 광이 난다는 말을 듣는데, 이게 다 홀리추얼 덕분 아닐까? 필링 제품은 사용 후 피부가 건조한 게 가장 큰 단점인데, 사용도 간편하고 사용 후 피부가 촉촉해 메이크업도 잘 먹고 아주 만족해요.

 

@rohmiyoun
피붓결 정돈할 때 쓰기에 참 좋은 홀리추얼! 요즘처럼 더운 날 하루 종일 메이크업을 하고 있으면 답답한데, 집에 와서 세안하고 1 스텝으로 물기 없는 얼굴에 한 번 쓱, 2 스텝까지 다시 쓱 닦아내면 따로 닦토 할 필요도 없고, 넘 좋다.

 

@aromieunsun
필링 후 골든 타임까지 확실하게 챙기기! 1제로 가볍게 각질을 정리하는데 부드러워서 사용감이 아주 좋음. 그리고 2제로 수분 보충하며 보습! 특별한 날을 앞두고 이걸로 관리하면 피부가 속부터 건강하고 맑아지는 듯하다. 메이크업도 잘 먹음.

 

@heavenpark
건강한 피부를 위해선 각질 관리가 중요하잖아요. 불필요한 각질이 남아 있으면 피부 재생 주기도 점점 늦어진다고 해요. 간편하게 필링 케어를 할 수 있는 홀리추얼의 2 스텝 필링 패드는 전문가의 손길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답니다 :)

 

@withelf
인생 각질 제거제! 세안 후 토너를 바르 듯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피부가 달걀처럼 정말 매끈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