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후리 앤 후리 맨 에너자이징 포인트 클렌저. 150ml, 3만1천원. 냄새와 열로부터 남자의 Y존을 산뜻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피부 장벽 강화와 항염 효과로 얇은 피부가 자극받지 않고 건강할 수 있게 에너지와 활력을 채워준다.

#에너자이징포뮬러
#쿨링포뮬러
#항균포뮬러

 

@in000000
스킨케어로 유명한 프리메라 제품답게 아주 순해요. 그리고 홍삼을 주성분으로 해 피부 에너자이징에 딱이에요! 우선 샤워하고 바르면 은은하고 시원한 쿨링감이 느껴지고 산뜻해서 찜찜하지 않네요. 게다가 99.9% 제거해주니 이 정도면 남성 청결제 찾는 분들에게 강추할 만한 제품이에요.

 

@0101_39
남자도 관리해야죠. 9월 프리메라 신상! 99% 항균 포뮬러로 냄새를 싹 잡아주고 가려움증을 한방에 날려주는 아이스 쿨링 남성 청결제입니다.

 

@idontthinksotoo
상남자 특: 남성 청결제를 쓴다.

 

@1xhic
남자들도 시원하고 깨끗하게 다시 태어나자. 빠바밤!! 열과 냄새로부터 산뜻하게 나를 지켜주는 쿨링 포뮬러, 후리 앤 후리 맨 에너자이징 포인트 클렌저. 믿을 수 있는 프리메라의 깔끔하고 클린한 항균 제품으로 쿨링감 뿜뿜, 더더욱 깨끗해진 느낌 팍팍!!!

 

@nihao_hoonstar
항균 포뮬러로 유해 세균을 99% 제거해주고 피부를 쿨하고 활력 있게 케어해줘서 야외 활동이나 액티브한 활동을 즐기는 남성들에게는 선택이 아닌 필수품이 될 것 같아요. 홍삼 추출물이 피부를 에너자이징까지 해주니 후리 앤 후리 클렌저 오랜만에 찐강추 드림!

 

@gloyk91
쿨링 효과가 엄청나서 상쾌한 Y존 클렌징이 가능해요.

 

@fucku_g1
– 얇은 피부를 지켜주는 홍삼 에너자이징 포뮬러.
– Y존을 냄새와 열기로부터 산뜻하게 지켜주는 쿨링 포뮬러.
– 99% 클린한 항균 포뮬러.
– 구도 때문에 작아 보이지만 150mL로 용량이 넉넉하답니다.

 

@yeony_building
이번에는 프리메라 후리 앤 후리 남성 청결제예요.
– 홍삼의 에너지를 담은 청결제.
– 99% 항균 포뮬러에 냄새 제거 테스트 완료.
– 이번에 새로 출시됐다니 구경 가보세요.

 

@go9maxx
프리메라에서 남성 청결제 신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이제 남성도 여성처럼 청결하게 관리하는 건 필수! 거품을 따로 내지 않아도 펌핑 한 번으로 거품이 나와 간편하게 쓸 수 있는 데다

냄새와 열 그리고 항균까지 한방에 팍! 남성의 그곳을 건강하고 산뜻하게 지켜주면서 쿨링 효과까지 주니 샤워 후 상쾌함이 2배.

 

@zin_w88
20대 첫 선물로 받은 화장품이 나온 뷰티 브랜드에서 남성 전용 청결제가 출시되었습니다. 따로 거품을 낼 필요 없이 펌핑 한 번으로 쫀득한 거품이 쫙!! 남성 Y존에 관한 가장 큰 고민인 열과 찜찜함을 꽉 잡아주면서 시원한 쿨링까지! 후리한 샤워의 마무리는 요걸로 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