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 속 세안 후 화장대 앞에 앉아 거울 속 나와 마주하고 정성스럽게 스킨케어를 한 때가대체 언제던가. 크림만 대충 바르거나, 심지어 세안을 건너뛸 때도 종종 있다. 문제는 귀찮거나 바쁘다는 이유로 스킨케어를 소홀히 하면 피부가 건조해 주름이 생기고 깊어질 뿐 아니라 조급한 마음과 게으른 성향이 얼굴에 드러나기 시작한다는 점. 일본의 한 연구에 따르면 거울을 자주 들여다보면 외모가 개선된다고 한다. 또 매일 예쁘다는 칭찬을 들은 여성이 실제로 외모가 드라마틱하게 변한 과정을 담은 실험 영상도 있다. 매일 거울을 마주하고 내 얼굴을, 내 피부를, 그리고 내 마음을 들여다보는 것만으로도 지금보다 더 아름다운 인상을 가질 수 있다는 뜻이다. 홀리추얼의 화장품이 보다 뜻깊은 이유는 그때문이다. 에스테틱 전문가의 노하우와 기술을 바탕으로 고안한 홀리추얼의 제품은 높은 효능만을 강조하지 않는다. 거울 앞에서 무의미하게 반복하는 스킨케어 루틴을 자신을 존중하고 아름다움을 가꾸는 소중한 ‘리추얼’로 바꾸는 과정을 응원한다. 일상의 방해에서 벗어나 온전히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통해 내면의 질서와 균형, 아름다움과 회복을 제공하는 것이 홀리추얼의 정신. 홀리추얼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와  엘리멘탈 스무딩 로션이 대표적인 제품이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며 지친 피부를 달래주는 가장 기초적인 역할을 하는 두 제품은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은 물론, 감각적인 텍스처와 향을 담아 스킨케어를 하나의 리추얼로 승화해줄 것이다.

 


BETTER TOGETHER

홀리추얼 에센셜 기초 2종 기획 세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홀리추얼의 제품들을 소개한다.

 

홀리추얼 에센셜 기초 2종 기획 세트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켜주는 에센셜 기초 스킨케어 세트.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 150ml + 엘리멘탈 스무딩 로션 110ml + 시그니처 센티드 솝(견본) 120g + 코어 리프트 액티베이팅 세럼(견본) 5ml, 10만7천원.

 

홀리추얼 래디언스 리설페이싱 필

피부에 즉각적으로 윤기와 매끄러움을 선사하는 프로페셔널 2-Step 물광 앰플 패드. (3ml×2ea)×12매, 4만8천원.

 

홀리추얼 뉴트리 엘릭서 밤

밤 사이 피부에 활력을 채워주고 부드러운 유연감과 윤기를 선사하는고영양 아로마 밤. 28ml, 6만3천원.

 

 


HOW TO USE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켜주는 홀리추얼의 데일리 리추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