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녹스의 첫 유럽 스토어가 프랑스 파리의 마레 지구에서 문을 엽니다.
헬리녹스의 첫 유럽 스토어는 파리의 마레

캠핑 용품과 아웃도어 기어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Helinox)가 첫 유럽 플래그십 스토어의 문을 엽니다. 헬리녹스가 선택한 첫 번째 유럽 스토어의 위치는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마레 지구(Le Marais)로, 해당 지역은 트렌디한 부티크와 스토어가 즐비해 쇼핑과 각종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지역으로 유명한 곳이죠.
헬리녹스 파리 플래그십 스토어는 서울, 부산, 도쿄에 이어 오픈하는 네 번째 스토어입니다. 역사가 깊은 건물을 리모델링해 역사와 현대가 공존하는 공간으로 유러피안 고객들과 만날 예정인데요. 특히 로컬 컬처를 반영한 스토어의 주기적인 변화로 갤러리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할 테죠. 헬리녹스의 오리지널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협업 제품의 큐레이션으로 아웃도어 액티비티 커뮤니티 허브를 목표하고 있습니다.
헬리녹스 파리 스토어에서는 오픈을 기념하여 후지와라 히로시(Fujiwara Hiroshi)가 이끌고 있는 프라그먼트 디자인(Fragment Design)의 스페셜 협업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체어 원, 선셋 체어, 벤치 원 그리고 각종 텐트를 비롯해 우산과 티셔츠 등 다양한 제품을 해당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헬리녹스 파리 플래그십 스토어는 파리 패션 위크의 두 번째 날인 2024년 6월 19일에 정식 오픈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