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의 뷰티 신제품 #PERFUME & SCENT
완연한 봄을 맞은 4월, 오감을 깨워줄 새로운 뷰티 아이템이 연이어 얼굴을 내밀었다.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 생기를 더하는 컬러, 기분 좋은 향까지. 일상에 싱그러운 기운을 더해줄 이달의 뉴 뷰티 리스트.
HERMèS BEAUTY 떼르 데르메스 오 드 퍼퓸 엥땅스. 마그마가 연상되는 브라운 레드 래커로 디자인한 보틀에 화산암 어코드, 우디, 베르가모트를 조화롭게 담았다. 100ml, 21만4천원.
DIPTYQUE 리드 디퓨저 컬렉션 34번가 생제르망.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8가지 향으로 출시하는 디퓨저는 오랜 시간 동안 향이 유지된다. 200ml, 가격 미정.
DECORTÉ 미모사 솔리드 퍼퓸. 미모사 꽃다발을 안은 듯한 플로럴 향조가 풍겨온다. 팩트 형태로 제작해 들고 다니며 사용하기에 제격. 2g, 6만9천원대.
BYREDO 블랑쉬 앱솔뤼 드 퍼퓸. 맑고 깨끗한 향을 상징하는 기존 블랑쉬 오 드 퍼퓸에서 확장해 깊은 플로럴 머스크 계열로 여운을 남긴다. 100ml, 47만원대.
GUERLAIN 뮤게. 진귀한 피스에 하나하나 넘버링해 전 세계 4천2백25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하는 향수. 125ml, 1백40만원.
HOTEL DAWSON 디퓨저 레이트 체크아웃 #핑크에디션. 클린 솝 향에 플로럴 향을 더해 방금 샤워를 마치고 나온 듯 포근하고 따스한 향으로 공간을 채운다. 250ml, 7만원.
CHLOÉ 노마드 루미에르 디이집트 EDP. 고대 이집트에서 사용한 키피 향에서 영감 받아 우아하고 세련된 향수를 선보인다. 75 ml, 20만3천원.
CREED 엘라다리아. 상쾌한 감귤, 우아한 장미, 부드러운 우디 노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자연이 깨어나는 순간을 향으로 구현했다. 75ml, 가격 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