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이 프로듀서로 참여한 MBC ‘굿데이'(Good Day)의 음원이 4월 24일 공개됩니다.

MBC

지드래곤이 프로듀싱한 새 음원이 드디어 베일을 벗습니다. MBC 예능 프로그램 ‘굿데이’를 통해 제작된 곡 ‘굿데이 2025(텔레파시 + 달빛창가에서)’ 음원이 24일 세상 밖으로 나옵니다. 뮤직비디오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 오픈되는데요. 지드래곤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업계 선후배들을 만났습니다. 그리고 어렸을 때 듣고 영감을 받았던 도시아이들의 ‘텔레파시'(1988)와 ‘달빛 창가에서'(1986)를 새롭게 재해석했습니다.

MBC

이번 프로젝트에는 프로듀서 지드래곤을 중심으로 정형돈, 데프콘, 조세호, 코드 쿤스트를 비롯해 정해인, 이수혁, 임시완, 황광희, 안성재 셰프, 기안84, 홍진경, 세븐틴 유닛 부석순(승관·도겸·호시), 에스파(지젤·카리나·닝닝·윈터), 데이식스(영케이·원필·도운·성진), 씨엘, 김고은, 태양, 대성, 황정민이 함께했습니다. 뮤직비디오에서 이들 모두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의미도 남다른데요. ‘굿데이 2025’ 음원 수익금은 소외 아동, 청소년들과 취약 계층을 위해 전액 기부될 예정입니다. ‘굿데이’ 연출을 맡은 김태호 PD는 “‘굿데이2025’의 퍼즐을 마무리하는 마지막 한 조각은 여러분 몫이다, 우리의 ‘굿데이'(GOOD DAY)를 ‘베터 데이스'(BETTER DAYS)로 만들어 주시길 바란다”라며 감동의 말을 더했습니다.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