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미우(Miu Miu)가 추구하는 자연스러움이란 무엇일까요? 2025 레떼(L’Eté) 컬렉션에 그 정답이 나와있습니다.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자유로운 정신, 그리고 전형적인 여름 의복에 대한 신선한 재해석. 미우미우의 2025 레떼 컬렉션은 생기 가득한 자연을 배경으로 진행됐습니다. 울창한 식물들 사이에 앤티크 가구가 배치되어 집과는 다른 특별한 분위기의 공간을 구성했죠. 모델들은 심플한 코튼 소재와 핑크, 레드, 연보라 등 대담한 컬러의 룩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섰습니다. 룩에는 피케, 체크 패턴의 다양한 소재, 니트, 가죽 등을 사용한 장난기 넘치는 디테일이 새롭게 더해졌죠. 니트 뷔스티에 톱이나 반다나 프린트 스카프를 셔츠 위에 매치하거나 화려한 장식의 벨트를 언더웨어 위에 레이어드하는 등의 스타일링 방식이 반항적인 분위기를 배가 시켰습니다. 또한 이전 시즌에 이은 쁘띠 바또(Petit Bateau)와의 협업 아이템, 위빙 가죽으로 재해석된 완더 백과 보 백, 내추럴 스웨이드 소재의 아방뛰르 백 등을 함께 공개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파리에서 열린 2025 봄-여름 패션쇼에서 처음 선보였습니다. 익숙한 것을 새롭게 재구성해 선보이는 미우미우의 2025 레떼 컬렉션을 지금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