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이 가득한 지중해에서 맞이하는 여름, 여유로운 여름 휴가가 연상되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과 향기로운 여름을 즐겨볼까요?

일상을 벗어나 리프레시하기 위해 떠난 여행지에선 새로운 자극을 느껴보고 싶기 마련인데요. 새롭게 떠나는 여행지에선 향수 하나만 바꿔주더라도 신선하고 상쾌한 기분과 함께 돌아와서도 그 향을 맡을 때마다 여행지에서 추억을 되돌아볼 수 있습니다. 올여름 휴가지에서 즐겨 사용하기 좋은 향수로 디올 뷰티의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추천합니다.
이번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은 디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가 새롭게 재해석한 ‘투왈 드 주이’ 패턴 케이스에 담겨 출시하는데요. ‘투왈 드 주이’ 모티프는 크리스챤 디올이 사랑했던 자연에 대한 찬사를 담아, 싱그러운 여름을 즐기기에 더없이 조화로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디올리비에라 오 드 퍼퓸’과 ‘쟈스망 데 쟝주 오 드 퍼퓸’, ‘그리 디올 오 드 퍼퓸’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된 제품을 선보입니다.

향긋한 무화과와 섬세한 로즈가 조화롭게 어울린 프루티 플로럴 노트의 ‘디올리비에라 오 드 퍼퓸’은 디올 하우스와 프랑스 남부를 아우르는 생동감 넘치는 삶의 미학을 예찬합니다. 프랑스 남부의 따스한 햇살 아래 활짝 핀 메이 로즈와 무화과 나무 잎사귀 사이로 불어오는 따뜻한 바람을 표현한 이 아이템은 봄과 초여름 사이의 따뜻함과 싱그러운 느낌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데요. 이번 썸머 리미티드 컬렉션은 에메랄드 그린 컬러의 투왈 드 주이 모티프가 장식되어, 보는 것만으로도 지중해의 시원한 에메랄드빛 바다가 연상됩니다.

동이 트는 순간의 부드러운 햇살이 연상되는 은은한 핑크 컬러의 투왈 드 주이 모티프로 만나볼 수 있는 ‘쟈스망 데 쟝주 오 드 퍼퓸’. 꽃향기로 가득한 프랑스 남부 그라스의 자스민 꽃밭을 거닐고 있는 풍성한 향이 인상적인데요. 바람결에 은은한 과일 향이 퍼지는 늦여름에 찬사를 보내는 이 향수는 여름 내내 강렬한 햇살을 가득 머금은 부드럽고 달콤한 살구 노트에 우아한 자스민의 감미로운 노트가 더해져 단 몇 방울만으로도 오래도록 지속되며 즐거운 여름날을 떠오르게 합니다.

마지막으로 반짝이는 별이 총총 떠오른 여름밤이 연상되는 컬러에 담긴 ‘그리 디올 오 드 퍼퓸’은 디올 하우스의 아이코닉 컬러인 그레이를 후각적으로 표현한 향수입니다. 플로럴과 우디 노트가 만난 아이코닉한 시프레 향기는 섬세한 시트러스와 로즈, 포근한 바이올렛과 신선한 오크 모스 노트와 함께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내는 시프레 향이 조화를 이루면서, 다채로운 향을 완성했어요. 디올 하우스 헤리티지에 모던함을 더한 대담하고 감각적인 향은 짙은 데님 블루 컬러의 꾸뛰르 케이스와 절묘한 하모니를 보여줍니다.
디올 뷰티의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트왈 드 주이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 디올 뷰티 부티크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롯데백화점 동탄점 2층, 더현대 서울 1층, 신세계백화점 대전점 1층, 롯데백화점 인천점 지하 1층 오프라인 매장 및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www.dior.com)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번 여름 휴가에는 여행지에서 기억을 오래도록 간직하고 싶다면, 디올 뷰티의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컬렉션과 함께 화사함으로 가득 찬 여름을 만들어 보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