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3

INNOCENTLY ALLURING

본연의 얼굴, 말간 눈빛을 드러낼수록 더욱 선명해지는 리사의 아우라. 피붓결이 비칠 정도로 가볍게 정돈한 피부,
그리고 핑크 모브 톤의 LV 옴브르 #250 누드 미라주를 바른 눈가가 빈티지한 분위기를 더한다.

드레스 Louis Vuitton.
LV 옴브르의 빈티지한 로즈 컬러인 #250 누드 미라주를 눈가에 베이스로 바른 후, 모카처럼 부드러운 브라운 컬러를 작은 브러시에 묻혀 눈꼬리를 올려 아이라인을 그렸다. 입술은 LV 루즈 #203 로즈 오디세이를 입술 중앙부터 그러데이션으로 그려 수채화 같은 느낌으로 퍼뜨려 발랐다.

드레스 Louis Vuitton.

#Chapter 4

HUSTLE MUSE

리사의 에너지와 대담함은 이 시대를 당당하게 살아가는 여성들의 강렬한 워너비.
LV 옴브르 #950 스카이 이즈 더 리미트로 볼드한 느낌을 살린 아이 메이크업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니트와 스커트, 니삭스 모두 Louis Vuitton.
루이 비통의 시그니처인 모노그램 패턴을 새긴 LV 옴브르. 견고한 블랙과 골드 패턴의 조합이 한없이 고급스럽다.
LV 옴브르 #950 스카이 이즈 더 리미트의 눈이 시릴 정도로 파란 컬러를 아이홀 부근에 과감하게 터치해 깊고 강렬한 느낌을 주었다.
여기에 아이시한 실버 컬러를 눈두덩이 중앙과 눈머리, 눈 아래까지 발라 하이라이팅 효과를 극대화했다.
입술은 LV 밤 #051 모노그램 터치를 발라 가볍게 마무리했다. 눈으로 보기엔 버건디 컬러지만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발색해 마치 본연의 혈색처럼 표현된다.

니트와 스커트, 니삭스, 슈즈 모두 Louis Vui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