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밤, 마리끌레르와 부산국제영화제가 공동으로 개최하고 샤넬이 후원하는 제14회 마리끌레르 아시아스타어워즈가 개최됐습니다. 마리끌레르 아시아스타어워즈는 아시아에서 활동하는 배우와 감독, 그리고 아시아의 여러 나라에서 한 해 동안 온 열정을 쏟아 영화를 만들어 온 영화인들을 위해 마련된 특별한 자리인데요. 그 의미 있는 순간을 함께한 배우 로운의 모습을 마리끌레르가 영상으로 담았습니다.
영화인들이 자아낸 뜨거운 분위기 속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드라마 <탁류>로 액션 연기에 도전한 배우 로운을 만났습니다. 2025 마리끌레르 아시아스타어워즈에 참석한 그의 반가운 인사를 지금 확인해 보세요!
배우 로운이 2025 마리끌레르 아시아스타어워즈에서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했습니다. 라이징 스타상은 아시아 영화계의 떠오르는 샛별에게 주어지는 상인데요. <어쩌다 발견한 하루> <연모> <혼례대첩> 등에서 주연을 맡으며 배우로서의 시간을 쌓아온 로운은 로맨스, 판타지, 코미디 등 여러 장르에 녹아들며 내일을 기대하게 하는 배우죠. 이번 부산국제영화제에서는 신예은 배우와 호흡을 맞춘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드라마 <탁류>를 선보일 준비를 마쳤다는데요. 그의 수상 소감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