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밤, 마리끌레르와 부산국제영화제가 공동으로 개최하고 샤넬이 후원하는 제14회 마리끌레르 아시아스타어워즈가 개최됐습니다. 마리끌레르 아시아스타어워즈는 아시아에서 활동하는 배우와 감독, 그리고 아시아의 여러 나라에서 한 해 동안 온 열정을 쏟아 영화를 만들어 온 영화인들을 위해 마련된 특별한 자리인데요. 그 의미 있는 순간을 함께한 배우 이유미의 모습을 마리끌레르가 영상으로 담았습니다.
영화인들이 자아낸 뜨거운 분위기 속 영화 <박화영>,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 <오징어 게임>과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까지 종횡무진 활약하며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배우 이유미를 만났습니다. 샤넬 2025/26 가을-겨울 프리 컬렉션의 화이트 드레스와 까멜리아 파인 주얼리 컬렉션이 그의 밝은 분위기와 완벽한 조화를 이뤘죠. 2025 마리끌레르 아시아스타어워즈에 참석한 그의 모습을 지금 확인해 보세요!
배우 이유미가 2025 마리끌레르 아시아스타어워즈에서 ‘페이스 오브 아시아상‘을 수상했습니다. 페이스 오브 아시아상은아시아 영화계를 대표하는 젊은 배우들에게 주어지는 상인데요. 영화 <박화영>,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 등 장르를 넘나들며 활약한 이유미는 <오징어 게임>으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고 필모그래피를 확장해 가고 있죠. 배우 전소니와 함께한 넷플릭스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는 이번 부산국제영화제의 온스크린 섹션에서 첫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그의 수상 소감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