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9mcmgbeme08_01

Editor’s Pick ♠ | 미셀라 클렌징 워터

천연 등장액 온천수 브랜드 유리아쥬에서 새로이 선보이는 저자극 클렌징 워터로, 단 10가지 성분만을 사용해 불필요한 성분은 줄이고 보습감을 높인 게 특징이다. 그중에서도 크랜베리 추출물은 피부에 비타민 c를 공급해 생기와 투명함을 살리고, 스트레스와 각종 오염에 시달리는 피부를 진정시킨다. 특히 유리아쥬만의 미셀라 친화공법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며 노폐물만 제거해주어 자극 없이 부드러운 클렌징이 가능하다. 250ml, 2만8천원.

스틱레브르

탁월한 보습력으로 ‘국민 립밤’이란 애칭을 얻은 유리아쥬 스틱레브르는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에 보습막을 한 겹 덧씌운 듯 부드럽고 촉촉한 입술로 만드어주는 트리트먼트 립밤이다. 시어버터와 보리지 오일 성분이 입술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스테아릴글리시레티네이트 성분은 갈라지고 손상된 입술을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무파라벤 립밤이면서, 달콤하고 은은한 바닐라 향과 함께 매끄럽게 발리는 점 또한 유리아쥬 스틱레브르의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이유다. 4g, 1만2천원.

오 떼르말

유리아쥬 온천수는 프랑스에서 건선증 환자가 가장 많이 찾는 온천수일 정도로 수분 공급 기능이 뛰어나고 건선증 개선에 효과적이다. 이는 임상실험으로 확인된 사실. 이 유리아쥬 온천수를 다른 첨가물 없이 그대로 담은 미스트가 바로 유리아쥬 오 떼르말이다. 유리아쥬 오 떼르말은 체액과 유사한 천연 등장액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오 떼르말에는 다양한 천연 미네랄이 리터당 11,000mg이나 함유돼 있어 보습, 진정, 항산화, 영양 공급 등에 효능이 있다. 유리아쥬 오 떼르말은 연령과 피부 상태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하며, 특히 악건성 피부, 민감성 피부, 시술 및 성형 전후의 피부에 사용하면 좋다. 50ml, 7천원.

 

1609mcmgbeme08_02

진피 미스트

유리아쥬 진피 미스트는 여성의 소중한 Y존(외음부)을 밖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약산성의 휴대용 여성 청결 미스트로, 유리아쥬 고유의 복합 성분인 글리코-진 콤플렉스를 함유해 Y존을 부드럽고 깔끔하게 관리해준다. 또한 락틱애씨드가 함유된 pH 5.5의 제품으로, Y존을 최적의 환경으로 만들어주며 피부 친화적인 천연 등장액 유리아쥬 온천수를 함유해 Y존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전한다. 진피 미스트는 외출 시 사용하기 간편한 ‘노-워시’ 스프레이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외부 유해 물질을 완벽히 차단한 이중 용기로 안전성을 높인 게 특징. 또한 에델바이스 꽃 향으로 냄새까지 관리해 생리 냄새가 신경 쓰일 때 특히 유용하다. 50ml, 1만2천원.

제모스 세라뜨

악건성 피부나 손상된 피부를 위한 SOS 크림, 제모스 세라뜨. 유리아쥬 제모스 세라뜨는 시어버터를 25% 함유해 영양감이 풍부하고 리치한 버터 제형으로 극심한 건조로 인한 피부 문제를 해소한다. 파라벤, 향료,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좋으며, 얼굴과 몸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무엇보다 유리아쥬만의 피부 지질을 재현한 생체 모방 보습 특허 성분인 cerasterol- 2F™가 들어 있어 건조함으로 심하게 갈라진 피부에 즉각적으로 영양을 공급하고 손상된 부분을 빠르게 케어해준다. 또한 유리아쥬 온천수가 30% 포함되어 건조로 인한 가려움증을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 피부 건강을 되찾아준다. 150ml, 3만4천원.

배리어덤 피셔

유리아쥬의 베스트셀링 SOS 멀티 밤인 배리어덤 피셔는 특허받은 Poly-2p™를 주요 성분으로 해 갈라지고 손상된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상처를 보호하고 외부 자극과 알레르기로부터 방어하는, ‘보이지 않는 밴드’의 역할을 하며 피부 속까지 침투해 상처를 케어한다. 또 D-판테놀 성분이 자극으로 약해진 피부의 회복을 도와주고, 피토스테롤 성분은 건조에 의한 가려움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나아가 시어버터 성분이 상처가 더 생기지 않도록 피부 건조를 예방하고 두껍게 굳어버린 각질을 부드럽게 만든다. 특히 손톱 주변의 큐티클처럼 갈라진 부위나 발가락, 발꿈치, 팔꿈치의 두껍고 오래된 각질에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무향, 무색소, 무파라벤 제품이자 알레르기 테스트를 모두 완료한 안전한 제품이기 때문에 건조해 헐고 아픈 코와 입 주변에 바를 수 있다. 40g, 1만7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