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1mcmabemh06-12

MAC

프로 아티스트의 손길

맥은 메이크업 서비스를 레슨과 서비스 타입으로 나눠 제공한다. 면접 당일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풀 메이크업 서비스(12만원 상당)를 받는 게 좋다. 맥 아티스트의 레슨을 받고 싶으면 풀 메이크업 레슨(18만원 상당)을 신청해 전문적인 메이크업 스킬과 노하우를 배울 수도 있다. 각 서비스 신청 시에는 금액에 상당하는 맥 브러시를 제공한다.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장인지 미리 확인하고 예약하면 된다.

문의 02-3440-2782

 

 

베네피트

BENEFIT

일 잘하는 인상을 만드는 브로 메이크업

인상을 좌우하는 눈썹 화장이 고민이라면 브로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되는 베네피트를 찾아가보자. 원더브로우 키트나 원더브로우 & 립 키트를 구매하면 브로 왁싱과 브로 메이크업을 서비스하고 제품 샘플과 파우치도 증정한다. 예약 시 면접 메이크업 스타일을 원한다고 미리 말해두면 아이브로 엑스퍼트가 신뢰감을 주는 스타일로 연출해준다.

문의 1588-4059

 

 

나스 매장

NARS

개인 맞춤형 일대일 메이크업 서비스

면접 당일 오랜 시간 풀 메이크업을 받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나스 매장을 방문해보자. 스킨, 아이, 치크, 립 메이크업 총 네 가지 중 선택해 20분 내외로 개인 맞춤형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면접을 앞두었다면 아이 메이크업을 선택해 선명한 눈매를 연출하기를 권한다. 예약 후 메이크업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받을 수 있으며, 전국 매장에서 가능하다.

문의 02-6905-3747

 

 

샤넬 매장

CHANEL

자신감을 살리는 메이크업

샤넬에서는 장점을 극대화하고 단점을 가리는 면접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베이직 메이크업(9만원 상당)과 이벤트 메이크업(15만원 상당)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이벤트 메이크업에는 스킨케어가 추가된다. 메이크업 후에는 서비스 금액에 상당하는 샤넬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메이크업 서비스는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롯데백화점 월드 타워점에서만 진행한다.

문의 080-332-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