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2

무심코 연 SNS, 동영상 하나에 시선이 멈췄다. 우연히 떨어진 잉크 한 방울이 바람에 퍼져나가며 하나의 점에 머물지 않고 새로운 아름다움을 만들어나가는 일본의 전통 마블링 아트인 스미나가시(墨流し) 기법. 점일 때에는 상상할 수 없던 이 몽환적인 패턴은 SK-Ⅱ의 2016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에 새로운 날개를 달아주었다. 잉크 한 방울에서 시작된 스미나가시의 의미는 소중한 피테라TM 방울이 모여 맑고 투영한 피부 기적을 선사하는 피테라 에센스 한 병의 메시지와 그대로 이어진다. 전세계 307관왕*에 빛나는 수상 경력과 함께 뷰티계의 독보적인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피테라 에센스. 아름다움에 대한 SK-Ⅱ의 시선이 담긴 아트가 더해져 더욱 특별한 이번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홀리데이 시즌, 소중한 이를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2003~2016년 전 세계 14개국 뷰티 매거진 어워드 기준

| SK-Ⅱ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230ml, 21만원대.
35년이 넘는 시간 동안 성분이 한 번도 바뀌지 않은 SK-Ⅱ의 아이콘. 90%의 피테라TM로 구성돼 피부가 균형을 잃어 생기는 다양한 문제에 효과적으로 대응해 속부터 촉촉하게 차오르는 맑고 투영한 피부로 가꿔준다.

 

1612mcgbbemr18H-thum

#HOLIDAY GIFTS #SK- l l

SK-Ⅱ 탄력 있는 피부와 더 커 보이는 눈매로 가꿔주는 SK-Ⅱ의 R.N.A. 파워 시리즈는 어머니를 위한 홀리데이 기프트로 제격이다.

| SK-Ⅱ R.N.A. 파워 아이크림. 15g, 13만원대.
몇 년 전 사진보다 어쩐지 눈매가 힘이 없고 눈이 더 작아 보인다면? 더 크고 또렷해 보이는 눈매를 위해, R.N.A. 파워 아이크림으로 눈가에 탄력을 촘촘히 채워보자.
| SK-Ⅱ R.N.A. 파워 크림. 50g, 13만원대.
피부에 투영함을 채웠다면 이제 단단한 탄력을 더할 차례. 상하좌우 모든 각도에서 빈틈없이 차오르는 매트릭스 탄력으로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