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7:33 백투 데이즈클린밤. 50ml, 가격 미정. 클렌징 밤과 골드 클레이가 자극 없이 매일매일 각질과 피지를 관리해주는 올인원 클렌저. 달바 7:33 판타스틱워터풀 마스크. 100ml,가격 미정. 피부에 착 달라붙는 젤 포뮬러가 샤워하는 10분의 시간 동안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바꾸어놓는, 스프레이 타입의 인 샤워 마스크.

달바 7:33 백투 데이즈클린밤. 50ml, 가격 미정. 클렌징 밤과 골드 클레이가 자극 없이 매일매일 각질과 피지를 관리해주는 올인원 클렌저.
달바 7:33 판타스틱워터풀 마스크. 100ml, 가격 미정. 피부에 착 달라붙는 젤 포뮬러가 샤워하는 10분의 시간 동안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바꾸어놓는, 스프레이 타입의 인 샤워 마스크.

바쁜 일상에 지친 여성에게 출근 전후 세안시간을 단 몇 분이라도 단축하면서 짧은 시간 내에 더 빛나는 피부를 가질 방법이 있다면? 간단하게 아름다워지면서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습관을 제안하는 달바의 7:33 라인은 바로 이 타이밍을 공략한다. 욕실에 들어서자마자 달바 7:33 백투 데이즈 클린밤을 손에 들고 0단계 스킨케어를 시작해볼 것.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 클렌징 폼이나 이중 세안을 해야 하는 클렌징 오일과 달리 메이크업과 노폐물이 한번에 세정되고, 미온수로 꼼꼼하게 씻어내기만 해도 골드 클레이 성분이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면서 피부에 영양을 꽉 채운다. 딱 필요한 만큼 짜낼 수 있는 튜브 용기도 이 제품의 장점. 줄줄 흐르는 클렌징 오일이나 습한 욕실 환경에 그대로 노출되고 사용할 때마다 손가락이나 스패출러로 떠내야 하는 클렌징 밤의 단점을 레티놀 에센스처럼 뾰족한 애플리케이터로 똘똘하게 보완해 끝까지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유의 무거운 텍스처가 싫어 클렌징 밤은 생각해보지도 않았는데, 달바 7:33 백투 데이즈 클린밤은 완전히 달라요. 처음 롤링할 때는 묵직하지만 미온수가 닿는 순간 매끈하고 촉촉한 수분막으로 변하는 게 느껴지거든요. 세안 후 7:33 판타스틱 워터풀 마스크를 뿌리고 샤워하니 욕실의 습기까지 피부에 수분으로 흡수돼 다음 단계 스킨케어의 효과가 극대화되더라고요.” <싱글즈>에디터 김선영

 

1612mcgbmj03b_02

#PRESENT FOR ME #D’ALBA

무심코 흘려보내는 샤워 시간에도 달바 7:33 판타스틱 워터풀 마스크로 두 번째 수분막을 둘러주자. 세안 후 물기를 닦아낸 얼굴에 가볍게 분사한 채 머리를 감고 샤워를 하면 그동안 욕실에 가득 찬 습기가 스팀타월처럼 피부의 모공을 열어 수분과 영양이 더 깊이 흡수된다. 젤 포뮬러가 피부에 든든하게 밀착해 흘러내릴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이제 남은 건 피부에 공급한 수분을 하루 종일 지키는 일이다. 그 역시 어렵지 않다. 샤워 후에 욕실에서 바로 달바 화이트 트러플 미스트 세럼과 달바 앰플 밤 화이트 트러플 안티 링클 크림을 바르면 끝. 이제 화장대 앞이 아닌 욕실에서 이렇게 간단한 스텝만 밟아도 클렌징부터 팩, 초간단 2단계 스킨케어까지 아름다운 피부를 지켜줄 모든 과정을 15분 만에 끝낼 수 있다.

 

욕실에서 피부 컨디션 충전! 달바의 4 스텝 스킨케어

POWER UP!

| 달바 7:33 백투 데이즈 클린밤. 50ml, 가격 미정.
뾰족한 애플리케이터로 위생적으로 양을 조절할 수 있는 올인원 클렌징 밤. 이중 세안을 하지 않아도 메이크업과 노폐물이 말끔하게 세정되고 피부가 촉촉하고 매끈해진다.

| 달바 7:33 판타스틱 워터풀 마스크. 100ml, 가격 미정.
피부가 무방비 상태로 유분과 수분을 잃기 쉬운 샤워 시간을 효율적으로 이용하는 스프레이 타입의 젤 마스크팩.

| 달바 화이트 트러플 미스트 세럼. 100ml, 2만7천원.
최고급 화이트 트러플을 0.3% 함유해 탄력이 떨어져 생기를 잃은 피부를 건강하게 되살린다. 아보카도 에센셜 오일이 충분히 섞이도록 흔들어 사용한다.

| 달바 앰플 밤 화이트 트러플 안티 링클 크림. 50g, 5만9천원.
화이트 트러플의 귀한 영양 성분이 부드럽게 흡수되어 피부 탄력을 높이는 안티에이징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