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 50ml, 10만원대.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성분인 바이오 셀레티노이드™가 피부 건조부터 칙칙함, 잔주름, 탄력 저하까지 다양한 피부 노화 현상을 케어해 탱탱하고 환한 피부로 가꾼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 50ml, 10만원대.

화려하고 시끌벅적한 연말 분위기도 좋지만, 이번 12월엔 조용히 나를 위한 시간을 보내기로 결심했다면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와 함께하자. 부드럽고 풍부한 영양이 느껴지는 크림 질감으로 나이트 케어에 제격인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은 2006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답게, 톤과 결, 주름 등에 고루 작용해 전체적으로 탱탱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꾼다. 특히 올해 10년 이상의 연구를 통해 개발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 성분을 담아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되어 칙칙함, 잔주름, 탄력 저하까지 도미노처럼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는 피부 노화 현상을 종합적으로 예방한다. 여기에 더해 피부 활성을 강화하는 바이오 글리칸™ 성분이 영양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기능까지 겸비했다.

 

“건조하고 칙칙하며 탄력을 잃은 피부를 위한 솔루션을 찾다가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을 떠올렸어요. 영양이 풍부한 크림 질감인데도 산뜻하고 가볍게 발리고, 바르는 순간 피부가 탱탱해지고 매끄럽게 빛나거든요.” – 뷰티 디렉터 안소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