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촬영과 미팅으로 여러 곳을 돌아다닌 날이면 피부가 유난히 건조하고 갑갑했는데, 피지오겔 데일리 디펜스 리플레니싱 나이트 크림 덕에 그 원인이 미세먼지라는 걸 알았어요. 데일리 디펜스 젠틀 페이셜 클린저로 말끔하게 클렌징한 후 나이트 크림을 듬뿍 발랐더니 피부가 한결 촉촉해져서, 확실히 좀 더 생기가 도는 느낌이에요.”_<마리끌레르> 에디터 윤휘진
현관문을 열고 나서는 순간부터 우리의 피부를 찾아오는 건 겨울의 매서운 바람과 도심의 미세먼지 등 반갑지 않은 불청객. 미세먼지와 담배 연기, 공해, 급격한 기온 변화 등 유해한 환경에 노출되는 피부는 당연히 매일 조금씩, 당신도 모르는 사이에 민감해질 수밖에 없다. 유해 물질이 피부에 닿아 더욱 나쁜 활성산소를 생성하고, 피부 장벽 본래의 기능을 손상시켜 피부가 바짝 마르기 때문. 이런 미세먼지가 가장 먼저 닿는 곳이 피부이므로 이에 맞서는 특단의 조치가 필요하다.
#PRESENT FOR ME #PHYSIOGEL
피지오겔의 데일리 디펜스 리플레니싱 나이트 크림은 온종일 시달린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충전하는 스페셜 아이템. 비타민 E 항산화 성분과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로 활성산소로 인한 피부 자극을 막고, 피부 장벽과 유사한 성분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보호한다. 건조한 피부를 가진 2백 명의 여성이 데일리 디펜스 리플레니싱 나이트 크림을 2주간 사용한 결과, 85%가 피부가 맑고 환해진 것을 느끼고, 80%가 민감한 정도가 완화됐다고 응답했으니 그 효과는 충분히 증명한 셈이다.
피지오겔 데일리 디펜스의 효과를 보다 확실히 체험하고 싶다면 먼저 밀크 타입의 데일리 디펜스 젠틀 페이셜 클린저로 피부에 낀 미세먼지를 촉촉하면서도 깨끗하게 닦아낼 것. 그리고 보다 강력한 보습을 위해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을 얼굴에 펴 발라 24시간 미세먼지에 맞서 피부를 철벽 방어하자.
매일의 피부 장벽을 지키는 피지오겔 3 스텝 디펜스
POWER UP!
|피지오겔 NEW 데일리 디펜스 젠틀 페이셜 클린저. 200ml, 2만4천원대.
밀크 타입의 순한 텍스처가 메이크업은 물론 오염 물질이나 불순물까지 부드럽게 제거한다.
|피지오겔 NEW 데일리 디펜스 리플레니싱 나이트 크림. 40ml, 3만9천원대.
미세먼지와 각종 오염 물질로 하루 종일 자극받은 피부를 밤새 촉촉하게 보호하고 회복시킨다.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 75ml, 2만8천원대.
피부와 유사한 성분이 밸런스를 맞추고, 피지오겔만의 보습 노하우로 최대 72시간 동안 촉촉하게 지켜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