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쉬

프레쉬 공동 창립자 알리나 로잇버그의 말대로, 홀리데이 시즌에는 어떤 선물을 하든 마음이 담겨 있다면 실패 확률은 제로다. 상자에 담긴 선물이 프레쉬의 홀리데이 세트라면 더할 나위 없다. 아르데코 미술에서 영감을 받은 풍부한 색감과 기하학적인 형태의 프린트로 꾸민 상자는 신비로우면서도 유쾌한 홀리데이 시즌에 완벽하게 어울릴 것이므로. 프레쉬 고유의 감성을 담은 블루 박스와 레드 리본은 선물하는 이의 마음에 아름다움을 더하고, 깜찍한 디자인의 미니 카드는 그간 숨겨온 마음을 고백하는 큐피드의 화살이 되기에 충분하다.

#HOLIDAY GIFTS #FRESH

1 프레쉬 미니 마스크 스파 세트. 13만5천원대. 슈가 페이스 폴리쉬 30g, 블랙티 퍼밍 오버나이트 마스크 30ml, 엄브리안 클레이 마스크 30ml, 로즈 페이스 마스크 30ml, 블랙티 인스턴트 퍼펙팅 마스크 30ml 등 프레쉬의 베스트셀러 마스크를 모두 써볼 수 있다.
2 프레쉬 슈가 립 차머스 세트. 5만7천원대. 슈가 로제, 튤립, 슈가 립 트리트먼트 SPF15, 슈가 립 트리트먼트 어드밴스드 테라피 미니로 구성된 슈가 립 트리트먼트의 베스트 컬렉션.
3 프레쉬 로즈 스킨케어 리추얼 세트. 8만9천원대. 소이 페이스 클렌저 50ml, 로즈 하이드레이팅 아이 젤 크림 15ml, 로즈 페이스 마스크 30ml, 로즈 플로럴 토너 60ml를 묶은 세트로 감각적인 로즈 스킨케어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다.
4 프레쉬 슈가 립 쇼케이스 세트. 12만4천원대. 슈가 베리, 피그, 허니, 누드, 페탈, 로제, 튤립, 슈가 립 트리트먼트 SPF15, 슈가 립 트리트먼트 어드밴스드 테라피 미니 등 프레쉬의 슈가 립 라인을 총망라했다.
5 프레쉬 슈가 너리싱 뉴트럴 세트. 5만9천원대. 슈가 너리싱 립 밤 어드밴스드 테라피, 슈가 립 트리트먼트 어드밴스드 테라피, 슈가 로제, 슈가 립 트리트먼트 SPF15 미니 등 촉촉하고 도톰한 입술을 위한 풀 패키지.
6 프레쉬 블랙티 에이지 딜레이 트래디션 세트. 17만8천원대. 소이 페이스 클렌저 50ml, 블랙티 에이지 딜레이 아이 컨센트레이트 15ml, 블랙티 퍼밍 오버나이트 마스크 30ml, 블랙티 에이지 딜레이 퍼밍 세럼 7ml 등 피부 탄력을 높이는 내추럴 블랙티 라인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