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블랙 그린티 마스크. 80ml, 2만5천원. 후발효 녹차 잎을 담은 마스크가 쿨링감과 함께 피부를 진정시키고, 블랙 그린티 입자가 각질을 제거해 피부결을 맑고 부드럽게 정돈한다.

누구에게도 기죽고 싶지 않은 모임을 앞둔 전날에는 피부를 완벽하게 다듬어줄 뷰티 제품을 찾기 마련. 그중에서도 마스크는 단시간에 최상의 효과를 내는 든든한 조력자다. 다음 날의 메이크업이 피부에 착 감기게 하려면 보드랍게 정돈한 피부결과 환한 피부 톤은 필수이기 때문. 이럴 때 이니스프리 블랙 그린티 마스크에 기대보자.

깨끗한 제주 녹차 잎을 최적의 조건에서 정성스럽게 발효하고, 삼나무와 함께 1백 일동안 두 번의 숙성 과정을 거치며 만든 후발효 녹차가 강력한 항산화 에너지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가득 채워준다. 특히 수분을 꽉 잡아주는 워터-홀딩 네트워크 기술로 피부에 즉각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한다. 여기에 더해 발효와 숙성 과정에서 더욱 강화된 항산화 성분인 갈릭애씨드가 노화의 징후를 케어해 탄탄한 피부를 완성한다. 이뿐만이 아니다. 점점이 박힌 까만 발효 녹차 잎으로 또 한번, 자극없이 각질을 제거해 피부가 놀랍도록 부드러워진다.

 

1612mcgbmj03C_02

#PRESENT FOR ME #INNISFREE

자, 탱탱한 꿀피부를 자랑하고 돌아왔다면 이제 이니스프리 블랙 그린티 세럼과 크림 듀오를 만날 차례. 하루 종일 긴장해 지친 피부에 풍부한 영양 보습막을 둘러야 할 때다. 오일을 미세하게 안정화한 제형의 세럼과 피부에 밀착하며 부드럽게 발리는 크림은 겨울 피부를 공격하는 모든 스트레스를 밀어낸다. 베이식한 3스텝의 이니스프리 블랙 그린티 안티에이징 케어 단계를 차근차근 밟아나가면 겨울에도 탱글탱글하고 밀도 높은 피부를 유지하는 일이 그리 어렵지 않다.

“이니스프리 블랙 그린티 마스크의 효과는 사용한 첫날 바로 알 수 있어요. 마스크를 씻어낸 다음 토너를 묻힌 화장솜을
피부에 대면 느낌이 전과 확연히 다르니까요. 처음에는 결이 부드럽고 촉촉해져서, 몇 번 사용한 후에는 톤이 한결 환해져서 정말 놀랐답니다. 블랙 그린티의 항산화 효과, 과연 믿음직스럽네요.”_<마리끌레르> 에디터 성보람

 

완벽한 시너지 효과를 선사할 이니스프리 블랙 그린티 라인

POWER UP!

1 이니스프리 블랙 그린티 세럼. 50ml, 3만8천원. 제주 후발효 녹차수 67.5%를 함유, 오일을 미세한 입자 형태로 안정화한 새로운 텍스처가 항산화 성분과 수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2 이니스프리 블랙 그린티 크림. 60ml, 3만5천원. 농밀한 텍스처가 피부에 밀착감 있게 펴 발려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