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2mcgbbemr18G-01

네이처리퍼블릭의 자랑, 쉐어버터 스팀크림에는 신성한 나무로 여겨 땅에 떨어진 열매만 거두어 사용한다는 쉐어버터가 가득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랜 기다림 끝에 얻은 자연의 이 아름다운 선물로 연말이 더욱 풍성하도록 100ml 대용량에 다채로운 색감의 독특한 패키지를 더한 그린 홀리데이 쉐어버터 스팀크림 모이스트를 선보인다. 쉐어버터를100℃ 스팀공법으로 안정화시켜 더욱 부드러운 텍스처가 48시간 동안 피부의 수분을 지켜준다. 이번 에디션은 지적장애인 디자이너를 양성하는 사회적 브랜드 키뮤(KIMU)와 협업해 수익금의 일부를 지적장애인의 미술 교육에 사용해 더욱 뜻깊다.

| 네이처리퍼블릭 그린 홀리데이 쉐어버터 스팀크림 모이스트. 100ml, 3만1천원.
사회적 브랜드 KIMU와 함께 지적장애인의 미술 교육을 지원하는 뜻깊은 스페셜 에디션. 루돌프와 트리, 오너먼트가 그려진 귀여운 케이스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한다.

 

nz

#HOLIDAY GIFTS #NATURE REPUBLIC

네이처리퍼블릭 쉐어버터 스팀크림 3종. 각각 100ml, 3만1천원. 일러스트레이터 박요셉이 아프리카의 신비로운 풍경과 그곳 여인들의 소박한 일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용기에 담았다. 감각적인 일러스트와 이국적인 색감이 쉐어버터 스팀크림 3종에 완벽하게 어울린다. 35년의 기다림과 정성으로 얻은 귀한 성분, 쉐어버터가 한겨울의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대기에도 흔들림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준다.

1 네이처리퍼블릭 쉐어버터 스팀크림 프레시(지복합성용).
2 네이처리퍼블릭 쉐어버터 스팀크림 울트라(극건성용).
3 네이처리퍼블릭 쉐어버터 스팀크림 모이스트(중건성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