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ta

#HOLIDAY GIFTS #VITABRID C12

비타민 C를 전면에 내세우는 화이트닝 제품은 셀 수 없이 많지만, 그 성분이 피부에 오롯이 침투하는지는 의심해봐야 한다. 불안정해 공기를 만나면 쉽게 산화되고 흡수력이 매우 낮아 보통의 기술력으로는 피부에 충분히 흡수시키는 것이 어렵기 때문이다. 그런 면에서 비타브리드C12의 비타민 C는 안심할 만하다. 첨단 바이오 융합 기술로 미네랄과 비타민 C를 콤플렉스해 안정화된 활성 비타민 C가 12시간 동안 꾸준히 피부에 공급돼 마치 하루 종일 비타민 팩으로 집중 케어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준다. 특히 비타브리드C12 페이스 브라이트닝은 기존에 사용하는 기초 화장품을 바꿀 필요 없이 섞어 사용하면 환상의 시너지 효과를 펼친다. 2016 몽드 셀렉션에서 그랜드 골드상을 받고, 2016 북미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국제미용 전시회 스킨케어 분야에서 국내 최초로 트렌드세터 자리에 오르며 해외에서 먼저 그 기술력과 품질을 입증받았다.

1 비타브리드C12 모델링 마스크. 4팩, 3만6천원. 계량과 고무 볼 세척 등 번거로운 과정을 없앤 원스텝 모델링 마스크. 비타브리드C12 페이스 브라이트닝과 그린 오션 드레싱 에센스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를 맑고 탄력 있게 가꿀 수 있다.
2 비타브리드C12 스칼프 테라피 샴푸. 300ml, 3만5천원. 7가지 유해 성분을 제외해 자외선 및 환경오염으로 예민해진 두피와 모발을 청결하고 풍성하게 가꿔주는 샴푸. 여기에 더해 모발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니 기존 탈모 샴푸에 거부감이 있다면 사용해볼 것.
3 비타브리드C12 페이스 브라이트닝. 3g, 5만5천원. 파우더 타입으로 기존에 사용하던 기초 화장품을 바꿀 필요 없이 믹스해 사용하면 환상의 조화를 이루며 시너지 효과를 펼친다. 활성 비타민 C가 피부에 지속적으로 공급되어 칙칙하고 고르지 못한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