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팔레트 지방시 조르지오아르마니 샹테카이 샤넬 어딕션

 

1 지방시 프리즘 콰트로 아이섀도우. #2 에큠, 4g, 8만1천원. 별이 가득한 밤하늘을 연상시키는 푸른색 계열의 컬러로 구성했다. 둥근 팁과 뾰족한 팁 2가지가 들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메이크업 수정이 가능하다.

2 조르지오 아르마니 아이 드라마 컬렉션 아이 콰드로. 3.6g, 8만2천원대. 아르마니의 아이코닉한 로고를 4가지 컬러 섀도로 표현했다. 크리미한 벨벳 텍스처로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하며, 가루가 날리지 않고 오랜 시간 유지된다.

3 샹테카이 르 크롬 룩스 아이 듀오. #케냐, 4g, 8만9천원. 찬란하게 물드는 케냐의 해 질 녘 하늘에서 영감을 받았다.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로즈와 플럼 컬러로 구성되며, 펄이 들어 있어 영롱하게 반짝이는 눈매로 만들어준다.

4 샤넬 레 꺄트르 옹브르 308 끌레르-옵스뀌. 2g, 7만9천원.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알맞은 4가지 컬러를 담았다. 눈가 주름에 끼이지 않고 부드럽게 펴 발리는 벨벳 텍스처로 수채화로 물들인 듯 은은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5 어딕션 컴팩트 어딕션 시누아즈리. #차이나 걸, 9g, 9만9천5백원. 중국의 가을에서 영감 받은 시누아즈리 컬렉션. 펄과 매트 텍스처가 골고루 섞여 있고, 핑크와 그레이 계열 컬러가 어우러져 그윽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