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한 연말에 향기가 빠질 수 있을까? 눈부신 순간을 더욱 드라마틱하게 만들어주는 향수는 낭만적인 무드가 가득한 연말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마치 사랑의 묘약처럼. 알다시피 후각은 어떤 감각보다 강력하고 오래 기억된다. 매혹적이고 센슈얼한 향은 상대방의 기억에 선연하게 남아 잊을 수 없는 떨림을 안기고, 수줍은 고백의 순간엔 애틋한 두근거림을 선사할 것이다. 수 십 년 전 디자이너 크리스찬 디올은 향기를 입지 않은 드레스를 상상할 수 없다고 말하며 조향사들에게 ‘사랑을 품은 향수’를 주문했고, 그렇게 탄생한 향수가 바로 ‘미스 디올’이다. 풍성한 부케에 얼굴을 파묻은 듯 황홀한 향은 긴 세월을 관통하며 전 세계 여성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다. 사랑을 부르는 미스 디올 컬렉션과 함께라면 이번 연말의 로맨틱한 순간을 더욱 황홀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왼쪽부터)
미스 디올 프레쉬 바디 크림 촉촉한 수분과 함께 미스 디올의 향기를 온몸으로 만끽할 수 있는 퍼퓸 보디 크림. 로즈 오일이 들어 있는 산뜻하고 크리미한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150ml, 12만1천원대.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수천 송이 꽃으로 장식한 드레스를 입은 듯 풍성한 꽃향기로 가득한 미스 디올의 시그니처 향수. 섬세하고 부드러운 작약과 다마스칸 로즈 어코드에 베르가모트를 가미해 감각적이고 여성스러운 향을 완성했다. 화이트 머스크로 마무리되며 은은한 잔향이 오랫동안 감돈다. 100ml, 17만8천원대.
미스 디올 모이스춰라이징 바디 밀크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받는 미스 디올 라인의 보디로션. 가볍고 산뜻한 보습 효과와 센슈얼한 향으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와 함께 사용하면 레이어링 효과로 플로럴한 향이 더 오래간다. 200ml, 8만원대.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롤러- 펄 파우치에 넣어 다니며 수시로 사용하기 좋은 아담한 사이즈의 롤온 퍼퓸. 영롱한 보석처럼 반짝이는 유리 보틀에 담겨 액세서리로도 손색없다. 달달한 꿀 향에 라즈베리와 석류 향이 어우러지며 환상적인 프루티 플로럴 향을 선사한다. 20ml, 5만9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