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기은세 기은세화보 디올드레스 디올스킨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50ml, 38만5천원대.

눈부신 봄날의 햇살처럼 빛나는 기은세의 고급스러운 광채 피부의 중심에는 디올의 프레스티지 륄 드 로즈, 로즈 오일 세럼이 있다. 로즈 드 그랑빌의 영양 성분을 가득 담아 장미의 무한한 활력과 에너지를 피부에 전달해 탄탄하고 아름다운 피부결을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디올 기은세 기은세화보 디올드레스 디올스킨

기은세의 고급스러운 윤기와 탄력 가득한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베이스 제품을 바르기 전 영양과 수분감이 풍부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윤광을 만드는 것이 우선이다.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공급하고 스킨케어의 베이스를 다지는 디올의 프레스티지 라 로션 에센스 드 로즈를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바른다. 그다음 산뜻하면서도 영양감이 풍부한 오일 세럼 제형의 디올 프레스티지 륄 드 로즈를 손바닥에 두 세 방울 덜어 얼굴에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펴 발라 피부 속부터 빛이 차오르는 고급스러운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마지막으로 고농축 제형의 크림인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에쌍씨엘을 전용 애플리케이터를 이용해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바르면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견고하고 탄탄한 베이스 피부가 완성된다. 기은세의 섬세하고 특별한 스킨케어는 모두 디올의 프레스티지 컬렉션으로 완성했다. 제품은 모두 디올 뷰티.

디올 기은세 기은세화보 디올드레스 디올스킨

디올 프레스티지 륄 드 로즈를 포함한 모든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제품은 뷰티 모먼트에 절대 빠질 수 없는 소중한 아이템이에요. 복잡한 피부 문제를 단번에 해결해줄 뿐 아니라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꽉 채우고 탄력을 높여주는 느낌이 들죠.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는 카메라 앞에서도 저를 당당하게 하는 원동력이에요. 사랑스러운 핑크빛 륄 드 로즈와 라 크렘므 에쌍씨엘은 제 화장대 위에 있는 것만으로 저를 행복하게 만들죠.

배우 기은세

디올 기은세 기은세화보 디올드레스 디올스킨

화이트 오프숄더 톱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제품은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디올 기은세 기은세화보 디올드레스 디올스킨

다재다능한 배우 기은세. 그녀가 뿜어내는 건강한 에너지의 비결은 끊임없는 노력과 부지런함이다. 인테리어에 남다른 재능이 있어 계절마다 색다른 인테리어를 선보이는가 하면, 매일같이 눈이 휘둥그레질 만한 요리 실력을 뽐내기도 하고, 때론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또 하나 주목해야 할 것은 고급스러운 광채와 윤기가 뿜어져 나오는 그녀의 피부. 기은세의 피부 비결은 꾸준한 홈 케어다. 디올 프레스티지 륄 드 로즈를 이용해 하루에 두 번, 주얼리를 다루듯 섬세하게 얼굴을 마사지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의 윤기와 탄력을 높인다. 고화질 TV 화면 속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기은세만의 뷰티 노하우다.

디올 기은세 기은세화보 디올드레스 디올스킨

척박한 환경에서도 꽃을 피우는, 프랑스 그랑빌의 절벽에서 피어난 장미꽃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생명력과 에너지를 담은 디올 프리스티지 스킨케어.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생명력을 10,000개*의 로즈 마이크로 펄*에 담아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에너지를 불어넣는 프레시 로즈 오일. 피부 깊숙이 전달된 영양 성분이 피부 본연의 에너지를 깨우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완성한다. 30ml, 29만5천원대/ 50ml, 38만5천원대. *장미 추출물로부터 유래, 30ml 한 병에 함유된 로즈 마이크로 펄, 마이크로 펄의 평균 지름 값.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텍스처 에쌍씨엘 디올 프레스티지가 구현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리추얼을 궁극적으로 완성하는 라 크렘므 에쌍시엘은 장미 꽃잎처럼 부드럽지만 영양감이 풍부한 텍스처로 피부를 탄탄하고 견고하게 가꾼다.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아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피부에 활력을 가득 불어넣는다. 50ml, 47만원대. 디올 프레스티지 르 꽁쌍뜨레 이으 예민한 눈가에 활력을 주는 아이크림. 밤 타입 텍스처가 피부 온도에 녹아 부드럽게 스며들어 칙칙한 눈가를 환하게 개선한다. 15ml, 22만원5천원대.

 

Ⓒ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