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디올 디올향수 신상향수 향수추천 롤러향수

쟈도르 롤러-펄 오 드 퍼퓸 쟈도르를 새로운 리추얼로 즐길 수 있는 롤온 타입 오 드 퍼퓸. 섬세한 펄 애플리케이터로 목 주변, 팔목 등 맥박이 뛰는 곳을 부드럽게 어루만지듯 바르면 쟈도르의 풍성한 플로럴 부케 노트를 어디서든 만끽할 수 있다. 20ml, 5만9천원대.

지극히 개인적인 얘기지만 나는 향에 있어서 꽤 사치스러운 사람이다. 마음이 동하는 향을 발견하면 얄팍한 지갑을 기꺼이 열고, 어떤 향에 사로잡히면 그 향을 담은 제품을 모두 가져야 직성이 풀린다. 향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런 내 성향을 백분 이해할 터. 외출 전 스프레이로 피부에 향을 입히는 행위와 핸드크림을 수시로 바르는 행위, 캔들이나 디퓨저로 공간에 향을 채우는 행위는 엄연히 다르니까. 향기는 화학 분자로 느끼는 후각적인 체험인 동시에 경험의 즐거움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디올에서 향기를 즐기는 새로운 뷰티 리추얼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쟈도르를 롤온 타입의 오 드 퍼퓸으로 선보인다. 관능적인 골드빛으로 빛나는 디올 쟈도르는 풍부한 상상력과 후각적인 아름다움으로 여성들에게 자유와 행복을 선사하고자 한 디자이너 크리스찬 디올의 사명감과 철학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2000년에 탄생해 디올을 상징하는 향기로 사랑받고 있는 쟈도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어처 향수라는 점도 특별하다. 쟈도르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겐 작고 영롱한 비주얼만으로도 소장가치는 충분한 셈. 우아한 암포라 보틀의 묵직한 캡을 열면 섬세한 펄 애플리케이터가 등장하는데, 목 주변과 팔목 등 맥박이 뛰는 피부를 어루만지듯 굴리면 풍성한 플라워 부케 노트가 은은하게 살결에 밴다. 쟈도르가 어마어마한 수의 마니아를 거느릴 수 있는 또 다른 이유는 정성스레 정제한 플라워 어코드 때문이다. 최상의 플라워 넥타 한 방울은 우아한 아우라를 뿜어내며 눈부신 아름다움을 완성한다. 향기를 넘어 우아하고 아름다운 경험을 선사해줄 쟈도르의 새로운 아이콘, ‘디올 쟈도르 롤러-펄 오 드 퍼퓸’으로 언제 어디서나 향기를 누릴 수 있는 새로운 퍼퓸 리추얼을 경험해보자.

디올 디올향수 신상향수 롤러향수 향수추천

HOW TO

파우치에 쏙 들어가 휴대하기 편한 디올 쟈도르 롤러-펄 오 드 퍼퓸으로 언제 어디서나 관능적인 쟈도르의 향기를 경험할 수 있다. 섬세한 펄애플리케이터로 목 주변, 팔목 등 맥박이 뛰는 부위에 돌돌 굴리듯 바르는 우아한 순간을 경험해보자.                                        

쟈도르 오 드 퍼퓸 쟈도르 라인에서 가장 오래 사랑받아온 오 드 퍼퓸. 감미로운 달콤함을 선사하는 코모로의 일랑일랑 에센스, 따뜻하고 관능적인 터키산 다마세나 로즈, 플로럴 향의 화신이라 할 수 있는 재스민 삼박이 조화를 이룬다. 30ml, 9만7천원대 / 50ml, 15만원.

쟈도르 인조이 디올 퍼퓨머-크리에이터 프랑수아 드마쉬의 터치가 더해져 매력적인 향과 상쾌한 플로럴-프루트-솔티 어코드가 탄생했다. 산뜻하고 발랄한 향을 즐길 수 있다. 30ml, 7만9천원대 / 50ml, 12만4천원대.

쟈도르 오 드 뚜왈렛 산뜻하고 달콤한 스파클링 플로럴 향. 프로방스의 보물로 통하는 발로리산 네롤리의 산뜻한 향에 지중해의 따뜻한 기운을 더했다. 블러드 오렌지의 달콤한 시트러스와 스리랑카 샌들우드 에센스가 어우러져 관능적이다. 50ml, 12만4천원대 / 100ml, 17만8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