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메이크업신상 6월신상

1 샹테카이 리얼 브론저. 11g, 11만4천원. 형형색색의 꽃이 가득한 인도의 홀리 축제에서 영감 받은 리미티드 서머 컬렉션. 미세한 입자의 젤 파우더 포뮬러로 가루가 날리는 일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고, 골드 펄이 피부를 한층 건강하게 보이게 한다.

2 비비드스튜디오 치크 플래쉬 블러셔. #no.5 에픽 트랜스, 4.8g, 3만4천원. 10시간 동안 오븐에서 서서히 굽는 아르코다 베이크드 공법으로 제작해 밀착력과 발색력이 단연 돋보인다. 여러 번 덧발라도 컬러가 맑게 발색되고 미세한 펄 입자를 함유해 얼굴에 은은한 광택이 돈다.

3 조성아™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 SPF50+/PA++++. #1 라이트 베이지, 12g, 3만8천원. 슈퍼 마린 콜라겐 캡슐이 들어 있어 수분을 잔뜩 머금은 듯 촉촉한 피부를 완성하는 스틱 파운데이션. 커버가 필요한 부위에 쓱 바른 후 브러시로 펴 바르는 간편한 사용법이 특징이다. 땀과 물에도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기능을 겸비했다.

4 클라뷰 어반 펄세이션 스킨 베일 커버 컨실러. #2 내추럴 베이지, 5.5g, 1만5천원. 매끈하게 발리는 리퀴드 컨실러. 사선형 브러시의 팁을 세워 점과 잡티 같은 국소 부위를, 뉘이면 넓은 부위까지 손쉽게 커버할 수 있다. 해양심층수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5 바비 브라운 스킨 롱웨어 웨이트리스 파운데이션 SPF50/PA+++ 풀 커버 쿠션 컴팩트. #미디엄, 13g, 6만8천원대. 별도의 자외선 차단제가 필요 없을 정도로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와 뛰어난 커버력을 갖춘 캡슐 쿠션. 세트 구매 시 아티스트 윤협과 협업한 리미티드 쿠션 커버를 증정한다.

6 디올 3 꿀뢰르 트리오블리크. #코랄 컨버스, 3.3g, 8만7천원대. 디올의 아이코닉한 오블리크 컬렉션에서 영감 받아 활용도 높은 3가지 컬러로 구성한 아이 팔레트. 3가지 컬러를 차례로 레이어링하면 분위기 있는 깊은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7 샤넬 이드라 뷰티 까멜리아 워터 크림. 30ml, 8만9천원. 로션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빠르게 스며드는 수분 프라이머.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속부터 탄력을 높이고, 진줏빛 입자가 칙칙한 피부 톤을 밝혀 얼굴 잡티를 자연스럽게 개선한다.

8 나스 엔들리스 오르가즘 팔레트. 2.5g×6, 6만5천원. 가루가 날리지 않는 크림 제형 컬러 팔레트. 펄 입자를 함유한 로즈 골드 컬러 오르가즘을 비롯해 그와 잘 어울리는 베이지, 피치 핑크, 코퍼 등 6가지 은은한 컬러로 구성해 눈과 볼, 입술에 두루 활용할 수 있다.

9 랑콤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 #157 마드모아젤 드림, 3.2g, 3만7천원대. 입술 온도에 부드럽게 녹아 편안하게 발리는 하이드레이팅 포뮬러의 립스틱. 한 번만 발라도 컬러가 강렬하게 발색되고, 과일을 베어 문 듯 촉촉하게 마무리돼 사랑스러운 입술을 완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