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 OF ROSE

프레쉬가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슬리핑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프레쉬 로즈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행사장은 제품을 체 험할 수 있는 테스티모니얼 존과 프레쉬 로즈 광고 속 모델이 되어볼 수 있는 로즈 슈팅 존, 나만의 로즈 책갈피를 만드는 2 스텝 스탬핑 존 등으로 구성됐다. 행사가 진행된 5월 25일과 26일 이틀간은 플라 워 브랜드 ‘꾸까’와 함께 1천 단의 장미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프레쉬 로즈 플리마켓도 오픈해 방문객들의 큰 호응 을 얻었다.

OH! MY CLARINS

클라란스가 10대를 위한 비건 뷰 티 브랜드 ‘마이 클라란스’를 론칭 하고 클렌징 젤, 모이스처 크림, 미 스트, 스팟 케어 제품 등 총 9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예민한 10대 피 부를 위한 제품으로 파라벤, 설페 이트 등 유해 성분과 동물성 성분 을 배제하고, 건강한 식물성 성분 만으로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패 키지 역시 모두 재활용 가능한 재 료로 만들어 지속 가능한 뷰티에 대해 고민한 노력을 엿볼 수 있었 다. 이날 행사장에는 우주소녀 은 서와 모델 이진이 등이 참석해 마 이 클라란스의 론칭을 축하했다.

착한 화장품

인권을 위해 행동하고 폭력에 반대하는 브랜드 마리몬드에서 ‘V-Day Project’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유해 성분을 배제한 시트 마스크를 구매하면 수익금의 일부가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이자 인권 운동가인 고 김복동·길원옥 할머니가 설립한 ‘나비기금’에 전달돼 콩고와 베트남, 팔레스타인, 우간다 등 전쟁 피해 여성과 아동들을 위해 쓰인다. 유 해 성분을 배제한 제품을 통 큰 대용량으로 선보이니 ‘착한’ 화장품이라는 수식을 붙이기에 부족함이 없다.

SUMMER PROVENCE

록시땅이 여름을 맞아 보기만 해도 싱그 러운 버베나 컨셉트 스토어를 오픈하고 2019년 버베나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피부에 닿는 순간 사르르 녹아 수분 감을 전하는 시트러스 버베나 리프레시 워터 젤과 퀴퀴한 땀 냄새를 씻어내고 향긋한 향기를 입혀주는 시트러스 버베나 리프레시 샤워 젤, 야외 활동 중 사용하기 간편한 시트러스 버베나 헤어 & 바디 미스트 등으로 구성된다. 프로모션 기간에 는 환경을 생각하는 록시땅의 마음을 담 아 기부금 조성 이벤트와 리사이클링 이 벤트도 마련했다.

IT’S COOL

피부 온도가 높아지며 탄력이 떨어져 고민이라면 아모레퍼시픽에서 출시한 쿨한 아이 스 뷰티 제품을 눈여겨볼 것! 강력한 쿨링감을 선사하기 위해 냉동실에 얼려두고 사용 해도 안전한 성분만으로 구성했다. 피부에 셔벗처럼 부드럽게 녹아드는 라네즈 워터뱅크 셔벗 크림과 영하 20℃에서도 얼지 않는 마몽드 24H 아이스 로즈 워터 토너, 피부 온도를 즉각 3℃ 이상 낮춰주는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아이스 시카 크림, 메마른 피부의 갈증을 해소해줄 시원한 이지피지의 워터 멜론 아이스 스틱 등 이름만 들어도 시원해지 는 매력적인 제품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