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파티 메이크업은 펑크 메이크업이 대세!
이번 연말 파티 메이크업으로 추천하는 샤넬 홀리데이 펑크 메이크업
클래식의 정수 샤넬 홀리데이 컬렉션을 모던하고 발랄하게 해석한 뷰티 룩.
SWEET CANDY
피부는 촉촉한 제형의 파운데이션을 발라 자연스럽게 연출하고, 눈두덩이에 빛을 받으면 영롱하게 반짝이는 플래티넘 화이트 펄을 발랐다.
입술엔 미세한 골드 펄이 반짝이는 플럼 컬러를 바르고 양 볼에 같은 제품을 아주 살짝 두드린 후 펴 발라 자연스러운 홍조를 완성했다.
눈가에 바른 아이섀도우는 옹브르 프리미에르 파우더 아이섀도우 #926 오르 블랑, 양 볼과 입술에 바른 립 컬러는 루쥬 알뤼르 #137 뿌르푸르 도르, 손톱에 바른 네일 래커는 르 베르니 #773 체인 도르 앤티크 골드.하운드 투스 패턴의 울 소재 트 톱과 향수병 모티프 장식 브레이슬릿 모두 샤넬.
루쥬 알뤼르 #137 뿌르푸르 도르, 3.5g, 4만8천원.
옹브르 프리미에르 파우더 아이섀도우 #926 오르 블랑, 2g, 4만9천원.
LADYLIKE
눈두덩이에 카키 브라운 컬러의 매트 섀도를 넓게 펴 바르고 화사한 골드 컬러를 중앙에 덧발라 입체감을 살렸다.
입술엔 골드 펄이 든 브릭 레드 컬러를 얇게 펴 바른 후 중앙에 덧발라 그러데이션으로 연출했다.
크림색 니트 톱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리본 헤어밴드와 빅 사이즈 로고 이어링, 레이어 네크리스 모두 샤넬.
눈두덩이에 바른 아이섀도우는 옹브르 프리미에르 파우더 아이섀도우 #928 뀌르 브룬과 옹브르 프리미에르 파우더 아이섀도우 #925 오르 앤티크, 입술에 바른 립 컬러는 루쥬 알뤼르 #117 오르 뀌브르.
루쥬 알뤼르 #117 오르 뀌브르, 3.5g, 4만8천원.
옹브르 프리미에르 파우더 아이섀도우 #925 오르 앤티크, 2g, 4만9천원.
PRINCESS ATTITUDE
눈에 띄는 잡티만 가린 자연스러운 피부에 볼 바깥쪽을 중심으로 반짝이는 브론즈 핑크 블러셔를 넓게 펴 발랐다.
비슷한 톤의 로즈 핑크 아이섀도를 눈가에 바르고 입술엔 누디 핑크 컬러를 발라 밸런스를 맞췄다.
눈에 바른 아이섀도우는 옹브르 프리미에르 파우더 아이섀도우 #927 뀌브르 로즈, 양 볼에 바른 블러셔는 레 체인 드 샤넬, 입술에 바른 립 컬러는 루쥬 알뤼르. #107 오르 베쥬.. 울 트위드 소재 반소매 재킷 샤넬
루쥬 알뤼르 #107 오르 베쥬, 3.5g, 4만8천원
레 체인 드 샤넬 8g, 8만원.
CLASSY GIRL
촉촉한 파운데이션을 발라 피부에 자연스러운 윤기가 돌게 하고,
눈두덩이와 눈 아래에 골드 펄이 은은하게 반짝이는 로즈 핑크 아이섀도를 과감하게 발랐다.
입술엔 캐러멜 베이지 컬러를 전체적으로 바른 후 브릭 레드 컬러를 살짝 터치한다.
피부 표현에 사용한 파운데이션은 수블리마지 레쌍스 드 뗑, 눈두덩이를 가득 채운 아이섀도우는 옹브르 프리미에르 파우더 아이섀도우 #927 뀌브르 로즈, 입술에 베이스로 바른 립 컬러는 루쥬 알뤼르 #107 오르 베쥬와 루쥬 알뤼르 #117 오르 뀌브르. 미셀레니어스 벨벳 드레스와 백 모두 샤넬
수블리마지 레쌍스 드 뗑 40ml, 19만8천원.
옹브르 프리미에르 파우더 아이섀도우 #927 뀌브르 로즈, 2g, 4만9천원.
MODERN PUNK
아랫눈썹 라인에 카키 브라운 아이섀도우를 굵게 바르고
눈매를 따라 바깥쪽으로 자연스럽게 연결한 뒤 그러데이션으로 연출했다.
입술엔 골드 펄이 가미된 경쾌한 레드 립스틱을 발라 모던한 펑크 룩을 완성했다.
아랫눈썹 라인에 바른 아이섀도우는 옹브르 프리미에르 파우더 아이섀도우 #928 뀌르 브룬, 입술에 바른 립 컬러는 루쥬 알뤼르 #127 루쥬 도르. 슬리브리스 톱 딘트, 리본 장식 체인 네크리스 샤넬.
루쥬 알뤼르 #127 루쥬 도르, 3.5g, 4만8천원.
옹브르 프리미에르 파우더 아이섀도우 #928 뀌르 브룬, 2g, 4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