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줄 스킨케어.
눈여겨볼 뷰티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1 뽀아레 싸봉 뿌흐 르 비싸쥐. 100g, 14만9천원.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는 로즈 워터와 로즈힙 오일을 담은 클렌징 솝. 60일간 저온 숙성해 원료의 효능이 손실되는 것을 최소한으로 줄였다.
2 에스티 로더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다이아몬드 트랜스포머티브 브릴리언스 세럼. 30ml, 36만5천원대. 트러플 추출물과 비타민 C를 함유해 푸석한 피부결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꿀 수 있다. 트러플은 프랑스 남서부에서 채취한 후 오랜 시간 숙성해 효능 성분을 그대로 농축했다.
나스 나스스킨 라이트 리플렉팅 아이 & 래쉬 젤. 15ml, 9만원대. 히알루론산 성분이 눈가뿐 아니라 속눈썹까지 탄탄하게 가꿔준다. 산뜻한 젤 포뮬러로 흡수가 빠른 것이 장점이다.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엑토인 인퓨즈드 크림. 50ml, 6만8천원. 5겹의 세라마이드와 엑토인을 함유해 강력한 보습막을 만들고,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쏘내추럴 쏘 비건 어성식초 진정 스틱. 11g, 2만2천원. 어성초와 식초를 담아 예민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스틱 타입으로 손을 대지 않고 피부 위에 슥슥 그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갸마르드 바이 온뜨레 리치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40g, 3만6천원. 식물성 히알루론산과 호호바씨 오일의 풍부한 보습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탄탄한 보습막을 선사해 환절기에도 건조하지 않다.
디올 캡춰 토탈 인센시브 에센스 로션. 150ml, 10만3천원대. 론고자 발효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개선해준다.
이니스프리 블랙티 유스 인핸싱 트리트먼트 에센스. 145ml, 4만2천원대. 강력한 항산화 효능을 지닌 블랙티 추출물이 각질을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퍼스트 에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