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x마블_1

다가오는 연말, 마블 팬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맥이 선보이는 마블 스튜디오 블랙 팬서 컬렉션 바이 맥에 주목하자. 영화 <블랙팬서: 와칸다 포에버>에서 영감을 받아 광활한 와칸다의 자연을 닮은 컬러와 강렬한 패키지로 소장 가치를 더해 11월 21일, 네이버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맥x마블컬렉션_2

역대급 소장 가치를 지닌 패키지로 출시하는 마블 스튜디오 블랙 팬서 컬렉션 바이 맥은 생동감 넘치는 와칸다의 세계관을 표현한 높은 채도의 컬러가 특징이다. 특히 마블 스튜디오 블랙 팬서 컬렉션 바이 맥 아이섀도우X8는 와칸다의 대지와 광물에서 영감을 받아 골드, 블루, 퍼플, 블랙 등 8가지 원색의 시머, 글리터 등 다양한 텍스처로 구현되어 또렷하고 생생한 룩을 연출한다. 여기에 대담한 컬러와 발색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4가지 립스틱과 눈부신 반짝임을 자랑하는 립글라스, 영화 속 캐릭터의 독특한 메이크업을 손쉽게 완성해 줄 리퀴드 아이라이너, 우아하면서도 당당한 애티튜드를 더해줄 골드 펄의 하이라이터 엑스트라 디멘션 스킨피니쉬까지. 여기 당신을 당당하고 강인한 와칸다 전사로 만들어줄 완벽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말 것.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립스틱을 뽑자면 뉴트럴 컬러의 앰플리파이드 립스틱 #스토리 오브 홈을 추천해요. 그리고 와칸다의 대지와 광물 등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다양한 텍스처로 환상적인 조화를 보여주는 아이섀도우X8 는 메이크업 룩에 새로운 영감을 불어넣기 충분하죠. 특히 저는 아이섀도우X8 팔레트에서 블랙 스웨이드 룩의 강렬함을 표현하기 좋은 #오닉스 컬러가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또 메탈릭한 광채를 표현해주는 하이라이터 엑스트라 디멘션 스킨 피니쉬 #로얄 바이브런시를 활용하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이기 좋아요.”– 파티마 토마스(맥 시니어 내셔널 아티스트)

 

맥x마블_엑스트라 디멘션 스킨 피니쉬

엑스트라 디멘션 스킨피니쉬 7.5g, 5만8천원대.

 

맥x마블_메이크업백

메이크업 백 3만5천원대.

이번 리미티드 컬렉션은 영화가 생생하게 반영될 수 있도록 마블 스튜디오와 철저한 협업을 통해 탄생했는데, 특히 마블 스튜디오에서 <블랙 팬서>와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의 메이크업을 총괄한 조엘 할로우가 실제 세트에서 사용된 컬러나 쉐이드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배려해줬다는 후문. 또한 영화 제작팀은 촬영 중인 영화의 중요한 설정과 테마가 이번 컬렉션에 확실히 반영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그 결과 영화 속 배경과 등장인물에서 따온 컬러부터, 모티프를 살린 패키지까지! 이번 컬렉션은 영화 속 세계로 몰입시키는 #와칸다 선셋, #프로텍터 오브 와칸다 등 컬러 명 하나하나 영화 속 모티브로 가득해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할 예정이다. 또 팬서가 새겨져 있는 엑스트라 디멘션은 블랙 팬서 시리즈의 덕후 라면 놓쳐서는 안 될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그리고 블랙 팬서의 슈트에서 영감을 받은 메이크업 백 역시 높은 소장 가치를 자랑하는데, 클러치로 활용하기에도 손색없는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맥과 마블 스튜디오가 만나 특별한 컬러와 패키지로 팬심을 가득 채우는 마블 스튜디오 블랙 팬서 컬렉션 바이 맥이라면 올겨울을 열정적으로 마무리하기 충분하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