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5월.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베스트셀링 아이템으로 소중한 마음을 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선물하기 좋은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아이코닉한 뷰티 아이템을 소개할게요.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3.2g, 4만 8천원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대표 아이템인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마스크 해제 후 립 제품이 필수 아이템이 된 만큼 센스 있는 선물이 될 수 있겠죠. 체리 오일을 비롯해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된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는 개인의 입술 수분에 반응해 피부톤에 맞는 컬러로 맞춰줘 얼굴 전체를 생기 있게 밝혀줍니다. 감각적인 핑크색 패키지에 디올 오블리크 로고가 새겨진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는 마치 꽃 한송이를 연상시키죠.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이자 시그니처 컬러 001 핑크, 025 서울스칼렛, 033 코랄 핑크부터 K- beauty의 감성을 반영해 새롭게 출시된 031 스트로베리, 038 로즈 누드, 039 웜 베이지까지. 총 15가지의 컬러의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를 사랑하는 이에게 선물해 보세요.

 

디올 르 밤 50ml, 8만원

 

최근 출시된 핸드크림 ‘디올 르 밤’은 피부 타입이나 성별,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죠. 센텔라 아시아티카 추출물, 시어 버터, 호호바 오일 등 풍부한 자연유래 성분이 피부 깊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줘 손은 물론, 네일, 바디, 입술 등 모든 건조한 부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크리스찬 디올 뷰티 만의 꾸뛰르 감성이 더해진 모던한 그레이 컬러의 디올 오블리크 패턴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선물이 될 것입니다.

 

디올 포에버 파운데이션 30ml 8만 9천원


‘디올 포에버 파운데이은’
은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담아낸 대표적인 파운데이션이죠. 스킨케어처럼 피부에 스며들 듯 뛰어난 밀착력과 피부가 숨을 쉬는 듯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웨어 래디언트 파운데이션’과 뛰어난 밀착력으로 바르자마자 유분기를 잡아주며 산뜻하고 매끈한 피부 결과 은은한 윤기가 흐르는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 두 종류의 피니쉬와 14가지 쉐이드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나 최고의 피부를 완성해주는 완벽한 선물이죠.

 

 

 

위에 소개한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베스트 아이템,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디올 르 밤, 디올 포에버 파운데이션은 디올 뷰티 부티크,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을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LOTTE ON, SSG.COM 등 7개의 온라인몰,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shop.dior.co.kr)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문의: 080-342-9500/ shop.di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