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디올 포에버 쿠션은 디올 하우스의 스타일 코드에서 영감 받은 2가지 에디션의 꾸뛰르 쿠션 케이스로 선보입니다. 전설적인 레이디 디올 디자인에서 영감 받아 눈부신 광채를 상징하는 ‘바이닐 까나쥬’, 아이코닉한 디올 레이디 디-라이트백을 연상시키는 섬세한 패턴의 디테일과 페미닌 감성이 매력적인 ‘까나쥬’ 두 가지 꾸뛰르 쿠션 케이스는 하나의 뷰티 꾸뛰르 아이템으로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동시에 슬림하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미니백과 클러치 등에도 언제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묻어나지 않는 ‘루미너스 매트’ 또는 촉촉한 ‘하이드레이팅 글로우’의 2가지 피니쉬로 만나볼 수 있는 NEW 디올 포에버 쿠션은 뛰어난 커버력으로 피부를 매끈하고 균일하게 정돈하고 일상의 강한 열기와 습기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는 탁월한 지속력을 자랑합니다.

제품 내 함유된 플로럴 스킨케어 성분이 피부가 숨쉬는 듯 산뜻한 메이크업을 하루 종일 피부에 선사해 사용할수록 피부결을 아름답게 가꿔줍니다.

‘NEW 디올 포에버 쿠션’은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shop.dior.co.kr)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