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궁극의 스킨케어 디올 프레스티지에서 피부 탄력, 피부 결, 피부 생기- 피부 노화의 3가지 근본적인 측면을 개선하고 피부 본연의 힘과 건강한 아름다움, 화사한 생기를 선사하는 에이지-리버싱 세럼 ‘NEW 디올 프레스티지 르 넥타’를 선보였습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첫 제너레이팅 세럼 ‘NEW 디올 프레스티지 르 넥타 프리미에’는 마치 피부는 시간을 되돌린 듯, 이제 막 피어난 장미처럼 피어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울트라-프리미엄 세럼입니다.
디올은 근본적인 접근으로 피부에 새겨진 시간의 흔적을 개선하기 위해 디올 스킨케어만을 위한 장미, ‘로즈 드 그랑빌’의 시작이자 기원인 장미 꽃봉오리의 탁월한 힘에 주목하게 되었고, 혹독한 겨울을 이겨내고 꽃을 피워내는 로즈 드 그랑빌의 첫 꽃봉오리는 만개한 꽃보다 2배* 더 강력한 활력 에너지가 담겨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됩니다.
(*성분에 대한 인비트로 테스트 결과)
연구에 따르면, 장미 꽃봉오리에 응집된 활력과 강인한 힘은 강력한 만큼 순간적입니다. 활력의 결정체를 오롯이 담기 위해, 디올 연구진들은 봄날의 단 하루 동틀 녘, 단 한 시간 안에 꽃봉오리들을 빠르게 수확합니다. 절정의 활성 성분을 고스란히 보존하기 위해 직접 하나하나 손으로 수확하고, 수확과 동시에 극한의 온도(-20°C)에서 보관 후 특별한 저온 추출 기술로 꽃봉오리의 활력 에센스를 손상시키지 않고 안전하게 분리합니다. 그리고 이 추출물을 디올 프레스티지 라인의 시그니처 성분인 로사펩타이드와 결합해 새로운 활성 성분 ‘로사펩타이드 프리미에’를 개발했습니다.
‘로사펩타이드 프리미에’는 피부 장벽과 표피에서 피부 개선을 도와 피부 노화의 근원에 작용하여 피부 탄력, 피부 결, 피부 생기- 3가지 측면을 개선합니다. 장미에서 피부로, 장미 꽃봉오리의 강인한 힘과 활력이 시간의 흐름을 되돌린 듯한 궁극의 피부와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디올 프레스티지 르 넥타 프리미에’에 함유된 ‘로사펩타이드 프리미에’와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은 피부 깊숙이 흡수돼 효과적인 피부 개선을 가능하게 하죠. 스킨케어 단계에서 ‘디올 프레스티지 르 넥타 프리미에’를 사용하면 탄탄하게 차오르는 피부 탄력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고른 피붓결, 밝고 건강한 장미빛 피부 생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디올 프레스티지의 아이코닉 리페어링 듀오인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과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피부에 궁극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에이지-리버싱 리추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이번 추석 ‘디올 프레스티지 르 넥타 프리미에’로 소중한 이에게 시간을 초월한 아름다움을 전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