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nds of Nature

너른 들판 위에 자란 이름 모를 풀들이 바람 소리의 방향에 따라 이리저리 쓰러지고 일어서길 반복한다. 청록과 보라를 섞어 신비로운 분위기가 감도는 머리카락 또한 자연스럽게 휘날린다. 눈머리에 가볍게 터치한 나스의 싱글 섀도우 #도우로의 샛노란 컬러가 #베이비제인의 청록빛 컬러와 만나 막 자라난 풀처럼 싱그러움을 띤다. 언더 아이래시에 연보랏빛 #스트라다를 퍼뜨리듯 발랐다.

메이블린 뉴욕의 레모네이드 크레이즈 아이섀도우 팔레트 #레모네이드크레이즈의 노란빛 컬러가 눈 주변까지 넓은 부위를 따듯하게 감싸고, #코랄펀치를 눈 아래부터 볼 중앙까지 물들이듯 발라 만개한 금잔화 같은 자태를 완성했다. 속눈썹 사이를 듬성듬성 채운 기다란 아이래시를 새의 깃털처럼 연출했다.

플라워 패턴 플리츠 원피스 발렌시아가, 벨벳 롱부츠 발리

#Heavy Metal Rock and Roll

끝없이 이어지는 기타 솔로, 증폭되는 디스토션, 육중한 사운드의 충돌. 헤비메탈은 내 안의 작은 불씨를 화염 가득한 불길로 만들어버린다.
맥의 플루이드라인 아이라이너 젤 #블랙트랙으로 눈머리와 눈꼬리에 존재감 넘치는 포인트를 주고, 청록색 펄이 감도는 로라 메르시에의 캐비어 스틱 아이컬러 #터코이즈로 언더 아이래시 라인을 꽉 채워 터프한 인상을 완성했다. 블랙과 핑크를 섞어 연출한 검붉은 체리빛 입술에 투명한 바이레도의 리퀴드 립스틱 바이닐 #팬텀을 코팅하듯 얹어 색을 더 선명하게 만들었다.
컷아웃 재킷형 원피스 YCH, 블랙 레더 부츠 베르사체

박진감 넘치는 속도로 연주되는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의 뜨거운 열기가 심박수를 올린다. 눈두덩이 전체에 입자가 큰 글리터를 올리고 그 사이를 작은 글리터로 촘촘히 메워 연결감을 줬다. 눈 아래와 눈꼬리 부분에 크기와 모양이 다른 파츠를 붙여 강렬한 느낌을 더하고, 길게 땋아 내린 머리카락에 링으로 포인트를 더해 반항적인 감성을 담았다.
레드 원피스 보테가 베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