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 세포에 대한 연구는 안티에이징의 해법을 찾는 다양한 발견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 중 최근 주목을 끄는 것은 과학자들이 세네상스 세포(sénescence cells)라고 정의한 노화 세포에 대한 연구다. 이것은 생을 다한 세포로 더 이상 증식하지 않지만, 자연적으로 제거되지 않고 피부에 남는 세포를 말한다. 일명 ‘좀비 세포(zombie cells)’로 불리는 이 세포가 많아지면건강한 세포에 염증을 일으키고 손상을 입히는 등 나쁜 영향을 미쳐 피부 노화를 가속화한다. 오르베다 연구소는 이러한 과학적 연구 결과에 주목했고, 이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피부 노화의 흔적에 작용하는 ‘옴니포턴트 콘센트레이트’를 출시했다.

 

안티에이징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오르베다는 노화 세포를 제거하는 약물요법인 세놀리틱스(senolytics)에 착안해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세 가지 요소인 피부 회복과 재생, 노화 예방을 동시에 실현하는 안티에이징 세럼을 개발했다. 세네상스 세포의 염증 신호 확산을 늦추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오미자의 핵심 성분을 바이오 기술로 추출해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고, 염증이 생긴 부위를 진정시킨다. 무엇보다 건강한 세포가 번식하기 유리한 최적의 환경을 조성해 현재의 피부 상태에 맞게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여기에 생체 발효를 거쳐 얻은 효모인 사카로미세스 세레비시에(Saccharomyces Cerevisiae)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세포 재생을 촉진하고, 피부가 더 부드럽고 탱탱하게 빛날 수 있도록 고안했다. 마지막으로 아데노신 성분이 노화 세포의 도달을 지연시켜 미래의 노화를 방지한다. 오르베다의 독보적 기술로 완성한 옴니포턴트 콘센트레이트와 함께한다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부위별 맞춤 안티에이징 케어를 원한다면 ‘옴니포턴트 콘센트레이트’에 ‘리치 크림 블랜드’와 ‘아이 오프너’를 함께 바르면 완벽한 스킨케어 군단이 꾸려진다. 이미 수많은 셀러브리티와 까다로운 소비자에게 극찬받았을 만큼 빛나는 피부로 가꾸는 데 효과적인 피부 관리 비법이다.

탄력을 붙잡는 남다른 포뮬러

오르베다 연구소는 24%의 고농축 바이오 활성 성분을 안티에이징에 최적화된 포뮬러로 개발하기 위해 1백 회 이상의 실험을 거쳤다. 그 결과 오르베다의 감각적인 스킨케어의 정수, 옴니포턴트 콘센트레이트가 탄생했다. 산뜻한 젤 타입의 세럼으로, 피부에 끈적거리는 느낌이 남지 않고 빠르게 스며드는 사용감이 일품이다.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향료는 철저히 배제하고 카더몬, 갈바넘, 비터오렌지를 섬세하게 조향한 점도 매력적이다. 바르는 순간부터 새로운 스킨케어 경험을 선사하는 옴니포턴트 콘센트레이트는 피부 탄력에 미치는 효과도 대단하다. 피부과 전문의의 감독하에 진행한 임상시험에서 갈색 점 25% 감소*, 홍조 50% 감소**, 광채 25% 증가*, 수분 65% 증가** 등 놀라운 개선 효과를 보였다.

 

모두를 위한 오르베다의 스킨케어 과학

오르베다의 옴니포턴트 콘센트레이트는 기존 과학의 한계를 극복하고, 새로운 바이오 기술을 접목해 민감성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의 노화 징후를 효과적으로 관리한다. 성별, 인종, 피부 유형, 기후나 계절에 상관없이 효과를 나타내며, 꾸준히 바르면 눈에 띄게 매끄럽고 고르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데이 또는 나이트 케어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이 제품만 발라도 좋지만, 오르베다의 다른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피부 생태계의 원리를 이해하고 개발해 모든 피부에 강력하게 작용하는 오르베다의 스킨케어 라인은 피부과와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시술 후 피부 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추천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33명의 중국인 품평단이 매일 2회 사용 후 피부과 전문의의 감독하에 측정하는 임상시험을 시행한 결과 *56일 사용, 매일 사용 시 아침과 저녁 2~3회 사용 **28일 사용, 매일 사용 시 아침과 저녁 2~3회 사용

 

오르베다의 옴니포턴트 콘센트레이트는 피부 유형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놀라운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