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반반 비건 더블 크림

달바 반반크림 달바크림 달바세럼 비건화장품 뷰티 얼굴크림
ⓒdalba

비건 뷰티 브랜드로 유명한 달바, 달바에서 빼놓을 수 없는 대표 제품 중 하나가 반반 비건 더블 크림입니다. 유니크한 패키지와 사용법은 사용하기 전에는 다소 생소한데요. 사용한 후에는 수부지 에디터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은 겨울과 환절기 필수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세럼과 크림을 본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서 원하는 만큼 조절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찬 바람이 부는 요즘, 크림과 세럼 비율을 2:1로 섞어 바를 것을 추천합니다.

가격은 7만 8천 원.

퍼셀, 초유 포어 디펜스 앰플 미스트

겨울철 실내 난방 때문에 미스트 사용은 필수. 겨울에도 모공 관리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퍼셀초유 포어 디펜스 앰플 미스트를 추천합니다. 핸디 한 사이즈로 매일 가방에 넣고 다니기 좋습니다. 수분감을 보충해 주기보다는 모공과 피지 케어 등 피부 결을 정돈해 주는 효과가 커 메이크업 전, 후 사용하기 알맞죠. 특히, 뿌리고 나면 얼굴에 도는 광택이 자연스러운 광을 연출해 줍니다.
가격은 3만 8천 원.

끌레드뽀 보떼, 퍼밍 세럼 수프림

끌레드 뽀 보떼, 탄력세럼, 퍼밍 세럼 수프림
ⓒcledepeau-beaute

피부에 수분 공급과 함께 탄력을 주는 효과를 선호한다면, 끌레드뽀 보떼퍼밍 세럼 수프림을 사용해보세요. 쫀쫀한 발림성이 특징으로 기름지거나 끈적임 없는 텍스처 덕분에 부담 없이 밤, 낮 둘 다 데일리 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바르고 나면 얼굴에 은은하게 도는 광까지. 광채 나는 촉촉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40ml 37만 5천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