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두피 진단 서비스’

닥터 포 헤어는 두피관리 센터 케어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케어랩 강남 본점에서는 8단계 심층 탈모 진단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데요. 진단 후 헤드 스파나 탈모 클리닉 등 맞춤 시술을 유료로 받아볼 수 있죠. 강남 본점으로 방문이 힘들다면 올리브영 16개 매장에서 별도의 예약 없이 무료로 두피 진단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탈모가 고민이라면 한번 방문해 보는 것도 좋겠어요.

아모레퍼시픽 ‘아모레리사이클’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에서 1월 2일부터 시행한 따끈따끈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바로 아모레리사이클인데요. 기존에는 공병을 모아 매장에 직접 전달해야 했다면 이제는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집 문밖에 두면 회사에서 수거해가는 시스템이죠. 수거한 공병은 포인트로 전환되어 적립됩니다. 환경도 생각하고 포인트도 모을 수 있는 서비스네요.

베네피트 ‘브로우 바’

베네피트를 떠올리면 자동 반사적으로 연상되는 것이 브로우 바입니다. 눈썹을 관리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인데요. 초장기에는 무료로 제공되다가 지금은 유료로 전환되었지만 눈썹 그리기를 어려워하는 초보자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서비스입니다. 본인이 선호하는 눈썹 모양을 말하면 전문가가 왁싱을 진행해 주고 간단하게 브로우 메이크업을 진행해 주기 때문이죠. 네이버 예약 후 방문 가능합니다.

이스 라이브러리 ‘다과 서비스’

이스 라이브러리는 공간 디자이너 양태오가 론칭한 브랜드로 유명하죠. 동양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해석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데요. 가로수길에 위치한 쇼룸에서는 다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네이버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하면 따뜻한 차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과를 맛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