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계절을 위한 본격적인 준비를 시작해야 하는 지금. 뷰티 브랜드에서 내놓은 리미티드 에디션 4가지를 소개합니다.
버버리, 딥티크, 샹테카이, 에르메스까지 취향껏 골라보세요.
버버리, 허 페탈 오 드 퍼퓸
버버리가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향수인 ‘허 페탈 오 드 퍼퓸’을 선보입니다. 크러시드 베리의 달콤함과 로맨틱한 자스민 향이 한데 어우러져 봄과 무척이나 잘 어울리는데요. 꽃잎이 떨어지는 순간의 즐거움을 담은 이 제품은 분홍 꽃잎이 흩날리는 보틀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용량 88ml, 가격 23만7천 원.
딥티크, 플레르 드 세리지에 캔들
딥티크가 핑크빛 벚나무 꽃들로 가득한 일본 공원에서 영감을 얻은 ‘플레르 드 세리지에’ 캔들을 출시했습니다. 벚꽃, 장미, 자스민 등의 플로럴 노트와 라즈베리, 체리의 프루티 노트, 그리고 부드러운 머스크 향이 조화를 이뤄 벚꽃놀이를 떠난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데요. 보틀에는 다시 피어나는 새로움과 행복을 상징하는 벚꽃 일러스트를 더했습니다. 한정판으로 출시하는 캔들은 오는 4월 10일까지 딥티크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용량 190g, 가격 10만 3천 원.
샹테카이, 씨 터틀 컬렉션
오는 3월에 출시 예정인 샹테카이의 ‘씨 터틀 컬렉션’은 바다거북이 서식하는 바다와 모래의 컬러에서 모티브를 얻었는데요. 판매 수익의 일부는 아마존 보존단체인 ACT와 해양 생태계 및 바다거북 보존을 위한 Ancestral Tides 팀을 후원할 예정입니다. 입체적인 골드 터틀을 장식한 메탈릭한 그린 패키지의 ‘씨 터틀 아이섀도 – 웜’과 바다 표면에 빛이 반사되는 모습에서 영감을 얻은 ‘씨 터틀 아이섀도 – 쿨’, 그리고 선명한 컬러와 글로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씨 터틀 립 시크’로 구성했습니다. 씨 터틀 아이섀도 – 웜 & 쿨 각각 3.5g & 4g, 립 시크 2.5g 가격 아이섀도 12만 6천 원, 립 시크 8만 7천 원.
에르메스, 루즈 에르메스 & 레 맹 에르메스
‘루즈 에르메스(Rouge Hermès) & 레 맹 에르메스(Les Mains Hermès) 2024 봄-여름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이 베일을 벗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생동감 넘치는 빛의 유희를 만날 수 있는데요. 매트한 피니시의 세 가지 셰이드의 립스틱과 세련된 터치를 가미한 세 가지 네일 에나멜로 선보였습니다. 먼저 립스틱은 강렬한 레드 컬러의 47 루즈 시네티크(Rouge Cinétique), 극적인 핑크 컬러의 41 로즈 팝(Rose Pop), 그리고 상큼한 오렌지 컬러의 44 오렌지 네온(Orange Néon)으로 구성해 한층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연출할 수 있는데요. 함께 선보이는 네일은 62 블루 일렉트리크(Bleu Électrique)와 48 울트라바이올렛((Ultraviolet), 그리고 36 오렌지 토니크(Orange Tonique) 컬러 팔레트로 봄의 생기가 느껴집니다. 용량 립스틱 3.5g, 네일 15ml 가격 립스틱 11만 2천 원, 네일 7만 2천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