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봄, 황사와 미세먼지로 예민해지기 쉬운 피부에 세심한 관리는 필수죠.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피부 고민을 덜어줄 ‘쟈도르 어도러블 배쓰&바디 컬렉션’ 아이템 3종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쟈도르의 풍성한 플로럴 향기를 담은 데일리 바디 케어 라인 ‘쟈도르 어도러블’샤워 젤, 바디 밀크, 그리고 핸드 크림이 더해져 더욱 강력한 뷰티 루틴을 완성했는데요. 자스민과 코튼 추출물이 어우러진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 포뮬러와 더욱 강력해진 바디 케어 효과를 선사합니다.

‘쟈도르 어도러블 배쓰&바디 컬렉션’은 피부에 닿는 순간 한 송이의 꽃이 피어나는 듯한 은은한 플라워 부케 향기를 피부에 남기는데요. 새롭게 선보이는 포밍 젤 바디 워시 ‘쟈도르 샤워 젤’은 노폐물,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세정한 뒤 쟈도르 부케의 아이코닉한 플로럴 향을 은은하게 더해줍니다. 우아한 쟈도르 펄이 감도는 ‘쟈도르 바디 밀크’는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죠. 산뜻한 텍스처의 ‘쟈도르 핸드 크림’으로 틈틈이 손을 케어해주면 더욱 향기롭게 봄을 마주할 수 있습니다. 온몸의 감각을 깨우는 쟈도르의 더욱 강력해진 뷰티 루틴을 경험해 보세요.

향수를 포함한 쟈도르 어도러블 배쓰&바디 컬렉션 제품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