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EL 수블리마지 르 플루이드. 브랜드의 독자적인 과정을 거쳐 탄생한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유분을 조절하고 늘어진 모공을 탄탄하게 조여준다. 50ml, 44만5천원.
JUICE TO CLEANSE 엔자임 비트 탱글 마스크. 석류 엔자임과 파파야 열매 추출물이 묵은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해 보드라운 피붓결로 가꿔준다. 제주 비트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톤이 밝아지는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120ml, 3만6천9백원.
DR. BARBARA STURM 슈퍼 아이 세럼. 모세혈관의 기능을 원활하게 하는 다당류와 홍조류 추출물을 함유해 눈가 잔주름을 완화하고 칙칙한 눈 밑을 환하게 밝혀준다. 20ml, 45만9천원.
ESTÉE LAUDER 리바이탈라이징 수프림+ 파워 나이트 바운스 크림. 피부 리페어 효능이 있어 잠들기 전에 바르면 다음 날 피붓결이 한결 정돈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75ml, 22만7천원대.
Aēsop 이매큘레이트 페이셜 토닉. 비타민을 풍부하게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벼운 워터 타입으로 매일 부담 없이 쓰기에 제격이다. 100ml, 6만3천원.
GUERLAIN 아베이 로얄 클라리파이 & 리페어 에센스. 브랜드의 독자 성분인 로열젤리와 4가지 꿀 성분을 혼합해 피부 광채와 탄력을 끌어올리고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한다. 50ml, 24만7천원.
LANEIGE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 국내산 작약에서 추출한 피오니 앤 콜라겐 성분이 피부를 보습하는 데서 나아가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다져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60ml, 3만6천원.
THE WHOO 공진향 탄력 크림. 늘어진 피부를 탄탄하게 끌어올려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산삼 동충하초 성분에 3가지 공진 성분을 더해 피부 사이사이를 수분과 영양으로 꽉 채워준다. 50ml, 가격 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