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곧 돌아올, 여름 바캉스. 뜨거운 태양과 높은 자외선 속에서도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죠. 여름 휴양지에서 완벽한 피부로 만들어줄 3가지 스킨 케어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OOTD BEAUTY
휴가지에서 갑자기 나타난 뾰루지가 고민이라면, #OOTD BEAUTY 여드름 패치를 눈여겨보세요. 스트레이키즈와 라이즈 등 여러 아이돌들이 사용하는 스팟패치로, 피부 진정은 물론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죠. 홍조와 염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고 피부 고민 부위를 효과적으로 커버해줍니다. 특히 5가지 컬러와 별 모양의 디자인은 단순히 가리는 역할을 넘어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가격 1만 5천 원.
리얼 베리어
외부 자극으로 인해 약해진 피부 장벽을 위해 집중 보습을 제공하는 촉촉한 크림 워터 제형의 보습 미스트, 리얼 베리어의 익스트림 판테놀 에센스 미스트.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수시로 뿌려주면, 안개 분사형 미스트가 피부에 고르고 가볍게 밀착되어 끈적임 없이 수분을 채워줍니다. 특히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보습력을 높이는 판테놀 에센스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효과적이죠. 가격 2만 원.
이솝
휴양지의 높은 자외선이 걱정된다면, 광범위한 스펙트럼의 자외선(UVA와 UVB)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이솝 데일리 하이드레이터는 어떨까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는 매력적인 아이템인데요. 번들거림 없는 매트한 텍스처로, 클렌징 후 토너로 피부 결을 정돈한 다음 적당량을 도포하여 고르게 마사지하듯 펴 발라주면 됩니다. 다른 스킨케어 제품 위에 레이어링하거나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격 7만 3천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