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강력한 리페어 효과를 선사하는 샤넬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지친 피부를 빠르게 깨워줄 강력한 첫 단계 제품인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로씨옹’이 새롭게 출시됐다.
샤넬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인 ‘수블리마지 렉스트레’는 강력한 생명력을 지닌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성분과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주는 히말라야산 스웨티아 추출물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샤넬의 스킨케어 컬렉션 중 최고의 하이엔드 라인으로 샤넬 연구소에서 정의한 건강하고 어려 보이는 피부(수분감, 편안한 피부, 주름, 탄탄한 피부, 균일한 피부, 피부 강화, 광채)와 관련 있는 다양한 지표에 집중적으로 작용해 뛰어난 피부 리페어 효과를 보여주는 탁월한 라인이다.
수블리마지 라인의 핵심 활성 성분인 바닐라 플래니폴리아는 마다가스카르에 위치한 샤넬 오픈-스카이 연구소에서 샤넬만의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폴리프렉셔닝 과정을 통해 얻는다. 1백17종의 바닐라 중 샤넬의 선택을 받은 바닐라 플래니폴리아는 폴리프렉셔닝 과정을 거치면서 최초 원료보다 활성 분자 농도가 40배나 높아진 결과를 보여준다.
샤넬의 독자적 프로세스를 거쳐 강력한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폴리프렉셔닝 과정을 거친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플래니폴리아 에페메르, 앙플뢰라쥬 오일, 바닐라 워터를 배합한 활성 성분은 피부에 강력한 활력과 고급스러운 광채를 선사한다.
또 3년에 한 번씩 꽃이 필 때만 수확할 수 있는 히말라야산 스웨티아는 생물 다양성이 풍부한 부탄의 현지 단체와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맺고 수작업으로 수확해 사용하고 있다. 수확을 마친 히말라야산 스웨티아는 샤넬 하우스만의 독자적 공정을 거쳐 스킨 리페어링 성분으로 맞춤 제작돼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며 강력한 리페어 효과를 선사한다.
“산뜻하지만 깊은 영양감을 줘 피부 활력을 채워주는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로씨옹.’ 다음 단계에 바를 스킨케어 제품의 효과를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피부를 정돈해준다.”
EDITOR 황태욱
샤넬의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리추얼에 따라 매일 아침 저녁으로 피부를 관리한다면 피부 본연의 힘이 강화되는 동시에 뛰어난 리페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첫 단계는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라인의 신제품인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로씨옹’으로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충전해 근본적인 힘을 강화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감각적인 수천 개의 마이크로 버블 안에 담긴 강력한 스킨케어 성분과 호화로운 오일의 산뜻하면서도 깊은 영양감이 균형을 이루며 강력한 피부 리페어 효과를 선사한다.
천연유래지수 96%의 고농축 포뮬러를 가진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로씨옹은 밤 사이 더욱 강력한 리페어 효과를 선사해 2배 더 촉촉해진 피부를 만나볼 수 있다. 피부 활력이 충전되며 이어질 리추얼의 놀라운 효과를 온전히 받아들일 수 있는 상태에 돌입한다.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로씨옹’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은 아이템으로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뉘’를 추천한다. 짧은 수면 시간에도 피부 리페어 효과를 발휘해 피부 활력을 한껏 끌어올려주는 고농축 포뮬러의 나이트 트리트먼트로 수블리마지의 시그니처 성분인 바닐라 플래니폴리아를 포함해 히말라야산 스웨티아와 피부 밸런스 유지에 탁월한 자유 유래 성분인 크로노펩티드를 함유하고 있다.
고농축 제품이라 묵직할 것이란 예상과 달리, 오일-인-워터 타입 포뮬러로 처음 피부에 닿으면 물로 바뀌었다가 이어 산뜻한 오일 형태로 바뀌어 실키하게 마무리된다. 오일 포뮬러 특유의 끈적이는 느낌 없이 편안해 나이트 스킨케어용으로 제격이다. 게다가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뉘 특유의 린덴 꽃에서 오는 상쾌한 그린 노트와 은방울꽃, 시클라멘의 플로랄 베이스, 파우더리하고 은은한 바닐라 향이 밤 시간에 온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게 한다.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뉘로 활력을 한껏 끌어올렸다면,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크렘’으로 영양을 더해 마무리할 차례. 강력한 고농축 포뮬러의 더블 에멀션 텍스처의 제품으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부드럽고 매끈한 감촉을 남긴다. 이 제품 역시 바닐라 플래니폴리아를 포함해 플래니폴리아 에페메르, 앙플뢰라쥬 오일, 바닐라 워터까지 스킨케어 효과가 탁월한 성분 네 가지를 함유하고 있으며, 히말라야산 스웨티아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고 피부 리페어 효과를 발휘한다.
이 덕분에 단 한 번만 사용해도 피부가 환하고 탄탄해지며, 바를수록 새롭게 태어나는 듯 놀라운 피부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매일 걱정거리가 늘어만 가는 피부 때문에 괴롭다면, 샤넬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라인을 활용한 리추얼로 숙면을 취한 듯 건강한 피부로 가꿔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