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MANI BEAUTY 파워 패브릭+ 롱웨어 웨이트리스 매트 쿠션 #1호. 비타민 E와 저분자 히알루론산 등 스킨케어 성분의 포뮬러를 갖춰 피부 속이 땅기는 증상 없이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14g, 케이스 4만1천원대, 리필 6만9천원대.
DOLCE & GABBANA BEAUTY 에버라스트 프라이머. 자연스러운 톤 업 효과를 주고 피붓결 사이를 매끈하게 메우는 프라이머. 28ml, 7만5천원.
CHRISTIAN DIOR BEAUTY 루쥬 블러쉬 #388. 핑크 파우더 위에 파리 에투알 광장과 개선문을 섬세하게 새겨 하나의 아트 피스처럼 느껴진다. 5.7g, 7만6천원대.
LANCÔME 립 이돌 버터글로우 #30 LISA’S CORAL GLOW. 보습에 효과적인 스쿠알렌과 로즈 오일, 시어버터, 호호바 버터를 함유해 입술을 촉촉하게 하고 자연스러운 혈색을 부여한다. 3.8g, 5만2천원대.
BOBBI BROWN 크림 글로우 하이라이터. 손끝으로 가볍게 두들겨 바르면 쉽게 피부의 윤곽을 밝힐 수 있는 크림 제형의 하이라이터. 11g, 6만원대.
PRIMERA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샤이 레드. 맑은 레드 컬러를 추가해 새롭게 선보이는 립 세럼은 레티놀을 함유한 고밀도 젤 제형으로 만들어 입술에 보습을 지켜주고 컬러를 오랫동안 유지한다. 12g, 2만9천원.
SIMIHAZE BEAUTY 슈퍼 슬릭 립밤 #브리즈. 기존 제품을 대형으로 리뉴얼한 립밤은 로즈 오일을 함유해 촉촉하고 광택이 도는 입술을 연출한다. 3g, 5만1천원.
M.A.C 스튜디오 래디언스 24아워 루미너스 리프트 컨실러 #N12. 9가지 컬러로 폭넓게 구성해 피부 결점 커버는 물론 컨투어링과 파운데이션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8g, 6만8천원.
POIRET 뗑 벨로아. 다이아몬드 가루를 함유한 크림 텍스처가 은은한 광을 선사해 피부를 매끈하게 커버하는 크림 파운데이션. 30ml, 13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