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MAL MUSE

순수한 매혹, 퓨어&미니멀 브라이드 웨딩 신.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조세핀 아그레뜨 헤어 오너먼트 Chaumet, 시어한 스퀘어 넥 드레스 Ganisong, 레이어드한 미니드레스 Alcmy.
라이트 그린 배경에 조개껍데기를 나란히 배치한 뒤 사이사이에 놓은 크리드(CREED) 우먼즈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앤티크한 굴 껍데기 위에 보석처럼 놓여 있는 셀린느 보떼(CELINE BEAUTÉ) 르 루즈 셀린느 새틴 립스틱 #01 Rouge Triomphe.
붉은 립스틱을 바른 신부의 모습이 고상하면서도 서늘하게 느껴진다. 강렬한 레드 립을 강조하기 위해 헤라(HERA)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말갛게 연출했다. 그다음 샤넬(CHANEL) 까멜리아 립앤치크밤 1 레드 까멜리아로 두 뺨을 가볍게 물들이고 바이레도(BYREDO) 리퀴드 립스틱 #red coma로 입술 선을 살려 깔끔하게 풀 립으로 채웠다.
글리터 발레리나 슈즈 Christian Louboutin.
진주 헤드피스 Limchive, 화이트 시퀸 장갑 Sunroom.
공중에 매달린 로에베 퍼퓸(LOEWE PERFUMES) 아이비 센티드 솝, 오레가노 센티드 솝, 토마토 리프 센티드 솝.
발향이 강해 공간 전체를 싱그러운 향으로 채운다.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선물 상자 안에 놓인 프라다 뷰티(PRADA BEAUTY) 프라다 리빌 메쉬 쿠션.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패브릭인 리나일론을 쿠션 커버에 적용해 세련된 패키지가 눈에 띈다.
라페즈 실루엣의 블랙 벨벳 드레스 Overdue Flair, 화이트 시퀸 장갑 Sunroom, 실버 플랫 슈즈 Salt & Chocolate,
스크런치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베일에 가려진 여주인공처럼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신부의 모습. 말간 느낌을 연출하기 위해 화이트 컬러의 힌스(HINCE) 뉴 엠비언스 컬러 아이라이너 #아이데이션으로 눈두덩이에 얇은 라인을 그렸다. 그 색조 메이크업을 완전히 덜어내 있는 그대로의 자연스러운 느낌을 극대화했다.

베일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메탈릭한 실버 컬러 힐 사이에 우뚝 서 있는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리바이탈라이즈 바디 젤 크림. 웨딩 슈즈 사이에서 뚜렷이 존재감을 드러낸다.

Acne Studios.
세라믹 플레이트 위에 가로놓인 허바(HERBAR) 장벽 크림. 키치한 버섯 모양의 패키지를 오브제로 활용할 수 있으며 선물로도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