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하고 볼륨감 넘치는 입술이 본인의 추구미라면, 샤넬의 ‘루쥬 코코 밤 샤인’을 사용해 나만의 추구미를 200% 충족 가능!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로 립 케어 제품을 수시로 달고 사는 분이라면 촉촉하고 볼륨감 넘치는 입술을 한 번은 꿈꾸기 마련인데요. 이런 고민을 갖고 있는 분들에게 촉촉하고 반짝이는 입술을 손쉽게 만들어 줄 아이템, 샤넬의 ‘루쥬 코코 밤 샤인’을 추천합니다. 샤넬의 루쥬 코코 밤 샤인은 기존의 ‘루쥬 코코 밤’에 이어 2025년 촉촉한 샤인 피니시와 봄의 색채에서 영감을 받은 6가지 컬러의 루쥬 코코 밤 샤인으로 새롭게 선보이게 됐죠.


이 아이템은 한 번 바르는 것만으로도 최대 16시간의 수분감이 지속되며, 립 컨디셔닝 포뮬러가 수분을 공급해줘 건조한 느낌이 완화되며, 눈부시게 반짝이고 건강한 입술을 만들어준다고 해요. 봄에 잘 어울리는 컬러로 출시된 루쥬 코코 밤 샤인은 입술 위에 부드럽게 녹아들 듯 발리며, 은은한 컬러에서 선명한 컬러까지 다양하게 조절하여 연출이 가능합니다. 가벼운 혈색을 더하고 싶다면 1번만 발라 투명하게 연출해도 좋고, 2~3번 레이어링해 더욱 선명한 컬러로 연출하면 또렷하고 생기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올봄 에디터가 추천하고 싶은 컬러는 통통튀는 슈가 피치 컬러의 ‘#754 텐더 피치’와 톤에 구애받지 않고 자연스러운 혈색을 더해 줄 체리 레드 컬러 ‘#756 체리 버스트’, 쿨톤들의 워너비 컬러인 상큼한 캔디 핑크 컬러의 ‘#758 블러싱 핑크’, 베리 핑크 컬러 ‘#762 라즈베리 키스’까지 다채로운 컬러로 화사한 봄을 맞이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새로운 루쥬 코코 밤 샤인은 투명한 캡을 매치한 화이트&골드 케이스에 담겨 반짝이는 피니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유용성을 높인 아이템입니다. 골드 컬러의 CC로고로 장식되어 소장가치를 높인 점도 포인트죠! 촉촉함을 가득 안겨줄 샤넬의 ‘루쥬 코코 밤 샤인’으로 반짝이고 볼륨감 넘치는 입술을 연출해 나만의 추구미를 완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