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은 킬 커버 리퀴드 파운웨어 쿠션으로 꼼꼼하게 커버하고 입술과 볼을 붉게 물들였다. 양 볼에 은은한 핑크빛 블러셔를 가로 방향으로 가볍게 터치하고, 입술은 스테이 샤인 립 시럽 #01 체리 스토커를 꼼꼼하게 바른 후 아랫입술에 덧발라 고혹적인 분위기를 냈다.
- 소녀 같은 노란 체크 원피스를 입은 공효진이 선택한 립 컬러는 체리빛 핑크. 여자라면 누구나 탐낼 만한 핑크색을 이번 가을에는 조금 더 짙고 풍부하게 연출해 보길.
- 클리오 스테이 샤인 립 시럽은 은은하게 도는 광택감이 세련되면서 섹시한 분위기까지 자아낸다.
피부는 깨끗하게 연출한 후 눈썹은 잘 빗어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눈 두덩에 프로 싱글 섀도우 굿 애즈 골드를 얇게 펴 바르고 눈 꼬리 끝에만 브라운 컬러를 더해 눈매를 깊이 있게 연출했다. 양 볼에 핑크 빛 블러셔와 입술에 스테이 샤인 립 시럽 스틱 #03 매드 캔디를 덧발라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냈다.

고혹적이면서 입체적인 느낌을 더하기 위해 짙은 눈썹은 필수. 특히 이번 시즌 유행하는 굵은 일자 눈썹은 여성스러우면서 어려보이는 느낌을 더한다. 클리오 틴티드 타투 킬 브로우는 평소 메이크업을 진하게 즐기지 않는 공효진도 애용하는 아이템이다.
깨끗한 얼굴에 파우더를 살짝 덧발라 보송보송하게 표현한 후, 틴티드 타투 킬 브로우 #01로 눈썹을 도톰하게 그렸다. 이때 눈썹 모양을 따라 메우듯 일자로 그리면 제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효과가 있다. 끝에 달린 브로우 카라로 한 번 더 빗어 눈썹결을 살렸다. 깊이 있는 눈매를 위해 눈에는 블루와 브라운 아이섀도로 부드럽게 그러데이션했다. 이때 아랫눈썹에도 컬러를 더해야 눈매가 더욱 깊어 보인다. 입술에는 스테이 샤인 립 시럽 스틱 #04 메리 고 코랄을 살짝 발라 생기를 더했다.
세련되고 빈티지한 무드를 강조하기 위해 눈썹은 브라운 톤으로 눈썹산을 약간 살려 그렸다. 섀도 역시 브라운 컬러를 눈두덩에 넓게 발라 그러데이션한 후 아이라인을 점막까지 꼼꼼하게 메워 그렸다. 입술은 킬 커버 리퀴드 파운웨어 쿠션을 발라 입술 선과 색을 죽인 후, 스테이 샤인 립 시럽 #06 네이키드 로즈를 발랐다.